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저요저요! 1인추가요...!!

일주일 이상 키워본적이 없음..
근데 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리 이쁘게 해놓고 왜버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어허니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이너스의 손 소모임이라도 만들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자는........너무 자라서 무서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해서 버렸...........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