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관계의 매듭

in #kr-art6 years ago

136.PNG

묶고 풀기를 반복하는 관계의 끈을

어떻게든 붙잡아보지만

결국 두 사람이 붙잡고 있던 끈은 바닥에 떨어집니다.

마음은 또 하나의 버려진 매듭을 바라보며

색을 날려 보냅니다.

재료
종이, 오일파스텔, 색연필, 셀로판지, 실


최근부터 자주 쓰기 시작한 셀로판지 덕에
표현의 한계를 많이 극복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재료를 이것저것 써보면서
창작의 재미를 느끼고 있답니다ㅎㅎ

이제 시리즈 작업도 점점 끝이 보이네요.
마지막 작품까지 많이 감상해주세요!

@dianamun의 글과 함께 작품을 느껴보세요.
관계의 매듭

Sort:  

억지로 끌고가는 관계는 결코 좋은 결말이 되진 않더라구요. 팔로우 합니다. ^^

그쵸 연애는 두사람이 하는 거니까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특이한 재료들이 묘한 느낌을 주네요 ^^

그 묘한 느낌에 빠져서 계속 탐구 중입니다ㅎㅎ

와.... 진짜 잘 표현했어요 ㅠㅠㅠ 대박이다 ㅠㅠ

감사합니다!

작품 독특해요.
글도 멋지군요.
관계의 매듭은 느슨하게 통할 틈이 있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계는 언제나 어렵죠...

엮이고 엮이는

그래서 힘들고 어려운거같네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