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7] 몽슈슈!

in #kr-art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에빵님이 저의 생존을 걱정해 주셔서ㅋㅋㅋㅋㅋㅋㅋ너무 감동적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빵님네 놀러가고 싶네요!! 남편분 굉장히 귀여우실 듯! 그리고 에빵님이 맛있는거 많이 해주실 듯!! (아 갑자기 에빵님네서 살고 싶다...ㅋㅋㅋ) 정말 컨디션 조절 잘해야할거 같아요! 이번엔 절대 몸져 눕지 않겠다!!! >,.< (마음써주셔서 감사해요 에빵님 엉엉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