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누군가 이 지적을 할 줄 알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님일거라고 예상도 좀 했다는...)
그 감자......안죽었을지도 몰라요......(꺄아!!! 더 무서워!!! @,.@)
힘내셨다니 뿌듯해요~!!! 룰루랄라~^^

Sort:  

저도 zzoya님이 예상하고 있을 걸 알고 있기 때문에 또 그 장단에 맞춰 놀아드려야 기뻐할 것도 알기 때문에 다 생각하고 댓글 다는 것입니다. 👅 힘내서 내일은 후기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

ㅎㅎㅎㅎㅎ하늘님 후기 안쓰셔도 돼요~^^ (너무 부담느끼지 마세요!)
하늘님이 잘 받으셨다는거 알았으니까 저는 그걸로도 만족입니다! 흐믓 ^---^

인간의 탈을 쓴 자가 어찌 은혜를 몰라보고 살겠나이까?

후기 쓸꼬예욤! 저는 후기에 대한 부담감은 전혀 없어요~ (제가 왜 부담감 느껴야 되는데요? 그냥 몇줄 적으면 되는건데~ ^^;;;) 그리고 며칠동안 밤낮 잠 못자고 얻은 레어템이라서 살짝쿵 자랑도 해야 되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