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6] 안녕, 프랑스

in #kr-art6 years ago

하늘님~! 스변협 회원님들을 생각하며 튼실한 허벅지를 그려보았습니다! ㅎㅎㅎㅎ
더 행복한 삶을 위해 많은 것들을 정리하고 있는 요즘이네요...하늘님도 아프지 말고 행복하세요! 오래오래 같이 놀아요~^^

Sort:  

더 행복한 삶을 위해 많은 것들을 정리하고 있는 요즘이라... ㅎㅎㅎ 저도 그 정리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네요. 쪼야님 말씀처럼 서로 아프지 말고 진짜 오래 오래 같이 놀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