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ㅋㅋㅋㅋㅋ식물에 대해 1도 몰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자는.......어디로 갔을까요?ㅋㅋㅋㅋㅋ왠지 아직도 어딘가 쓰레기통 속에서 살아있을 거 같아요!! 무서운 감자....눈을 감자.......(당황해서 갑자기 아재개그가 튀어나오네요...)

Sort:  

헉...감자 찾아오라고 안할게요ㅠ아재개그 그만둬주세요 아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자보다 무서운 아재개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