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5] Music is my life

in #kr-art6 years ago (edited)

ㅋㅋㅋㅋㅋㅋㅋ리자님ㅋㅋㅋㅋㅋㅋㅋ제가 촌뇬 끝판왕이 될줄이야.....얼마전에 저희동네에 첫 버거킹 생겨서 구경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켓 배송은 @sunshineyaya7님이 전문이죠! 이미 윌리를 우주로 보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자님이 모르실 수도 있어서 제 어퍼컷 샷 잘라왔어요

아... 깔깔댔더니 5호가 이상한 눈으로 쳐다봅니다.
정말....
이건 동물 학대로 고발해야하는 겁니까?? ㅋㅋㅋㅋ
윌리가 너무 아파보입니다....

아파보이는게 정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날려주셨군요? 고래에게 무슨 억한 심정이 있었기에... ㅋㅋ
그나저나 윌리가 돌고래인가요? 고래인가요?
본지 넘 오래됬군요.

범고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도 저도 아니군요?

갑자기 스팀잇의 범고래가 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이도저도 ㅋㅋㅋㅋㅋㅋㅋㅋ범고래 되셔서
입속에 넣고 다녀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우주로 날아가는 윌리ㅋㅋㅋㅋ
윌리우주샷.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진짜 현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야님.... 야야님..
나 이거 소장하고 싶습니다...
신랑을 때리고 싶을 때 좀 보여줘도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야님 그림이니까 야야님이 오케이하면 소장 고고! ㅋㅋㅋㅋㅋ @sunshineyaya7님 호출

뿅!ㅋㅋㅋㅋ

ㅋㅋ 근데...
이거 넘 쓸때없이 고퀄입니다. ㅋㅋㅋㅋ
재능을 왜 이런데 쓰시는 겁니까???
좋구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 안드는 낭비 중에 젤 재밌는게 재능 낭비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당근 소장가능합니다 6호는 리자님께 다털려도 될거같아요.....
저 이거 보자마자 너무 웃어서 광대 떨림...

씐난다!!!!

로켓배송이 전문이라길래...
야야님이 순간 쿠팡에서 일하시는줄...

첫버거킹이라니...
정말 너무 하는군요?
대체 어디에 사시는 겁니까?
지구에 살긴 한건가요?ㅋㅋㅋ

리자님 여기 스벅도 없어요 ㅠㅠㅠ
저만 20세기에 살고 있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스벅은 없어도 괜찮습니다.
걔네들은 넘 비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