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5] Music is my life

in #kr-art6 years ago

아 이런..누르기도 전에 머리속에서 재생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까만 도화지에 흰색을 올리면 느낌이 또 달라서 까만색으로 노가다질을 하다보니 펜 사망ㅋㅋㅋㅋㅋ 가끔 사치도 해줘야지 인생 살 맛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이 노래 때문에 디즈니사에서 전세계 부모들에게 사과를 했다죠..
전 네번 받아야합니다.

펜 사망보다 칠하느라 팔이 더 아팠겠다란 생각이 듭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