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동지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랑 주스 부어주면 죽는군요...왠지 튼튼해 질거 같은데.....우리가 식물을 못키우는 원인을 찾았닷! +,.+ 매번 식물을 볼때마다 이번엔 잘 키울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키우면 죽더군요...........

Sort:  

네 전 지금도 식물은... 동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꼬맹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잘 크는지는 저도 모르겠지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맹이...스스로 살아가고 있는걸까요? 생존? ^^;;;; 아무래도 식물, 동물과는 의사소통의 문제때문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그런걸로...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