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 빨간 변태라뇨..
그냥 빨간색 좋아하는 걸 뒤늦게 안 거 뿐인데요 ㅠ_ㅠ

아... 빨간변태셨구나...아아..

어머.. 이분도 변태시군요???

@sinner264 님 제가 그 색을 좋아하는 것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여기서 이렇게 빨간 변태 커밍아웃인가요.
아... 제가 좋아하는 이웃님들은 이렇게 은근히 변태가 많네요. ^^

커밍아웃하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마님...제가 커밍아웃 한 것이 아니라 @sinner264 님이 커밍아웃한것이랍니다. ^^;;;

이게 뭔가요.. 이게 뭔가요!!
여러분 오해입니다.. 쪼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이 커졌다!!!(도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