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7] 몽슈슈!

in #kr-art6 years ago

씽키님!! 감사해요!! 요즘 마음 고생 많으시죠? ㅠㅠㅠㅠ
손발 오글거리긴 해도 몽슈슈라는 단어는 귀여운거 같아요~ㅎㅎㅎㅎ
미세먼지 마구마구 먹고 있는 요즘이에요..ㅠㅠ 파란하늘 어디갔나요? ㅠㅠ
씽키님 빨리 편한 마음으로 글 쓰는데만 집중하시는 날이 와야할텐데 ㅠㅠㅠㅠ 화이팅!!

Sort:  

네 몽슈슈.. 어딘지 제가 좋아하는 초코케익 몽쉘이 생각나기도 하고....;;ㅋㅋㅋ
그나저나 쪼야님 계시는 동안 보시도록 파란하늘 빨리 소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오랜만에 나오셨음 바쁘실텐에 1일1포스팅 힘드시겠어요!! 저도 응원응원 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