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8] 새 한마리만 그려 넣으면 여백 모두가 하늘이어라

in #kr-art6 years ago

1일1포 하려고 노력중인데..(불안불안ㅋㅋㅋㅋ)
항상 배경은 톤다운 시키는데 오늘은 시원하게 뽑아봤어요~!!
맘에 드신다니 뿌듯합니다!! 흐흐 감사해욧!!!
그리고 저는 계속계속 이벤트 하고 싶지만 다른 작가님들도 있으니 양보를...다음 작가님의 펀딩도 기대해 주세요!! +,.+ 그리고 저의 내일의 그림도 기대해 주세요!! ㅎㅎㅎㅎㅎㅎ

Sort:  

네!! 충분히 잘 해 내실거 같아요.
글고 벌써 잔뜩 기대하고 있어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