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버블메이커" 추천 육아템😁

in #kr-baby7 years ago (edited)

딸의 비눗방울 사랑은 대단한데요ㅋㅋ
대부분의 아이들이 비눗방울 정말 좋아하죠~~
최근 구입한 자동버블메이커 예요^^
움짤인데 잘 보이나요? 처음해봐서 안절부절ㅋㅋ

20170825_203517_1.gif

버튼만 눌러놓으면 자동으로 비눗방울이 마구 나와줍니다ㅋㅋㅋ 진짜 꿀템이예요^^ 이거 켜놓으면 한동안 조용합니다~ 집에서는 화장실에서만 해야해요.집 난리납니다!!!!😂
전 웬만하면 그냥 비눗방울 불기도 거실에서 하게 해주는데요. 이건 도저히 엄두가 안나더라구요ㅋㅋㅋ
한 번 시작하면 비눗방울 보충 기본 세 번 입니다~!!
잔디밭 같은데 가서 켜놓고 예쁜 사진 연출도 가능할 것 같아요!!^^
이거면 비눗방울은 그만 사도 될 줄 알았어요. 오늘 알파문구에 플레이도우 사러 갔는데 없더라구요. 다른 클레이들만 있고 그런데 딸이 뭔가를 집어옵니다. 바로 비눗방울 놀이ㅋㅋ

20170825_202332.jpg

키즈카페에서 했던 것들과 비슷해서 좋았나봐요. 집에 와서 또 한참 했네요. 거실은 아주 난리통ㅠㅠㅋㅋㅋ

20170825_192008.jpg

20170825_192038.jpg

20170825_192033.jpg

전 비눗물이 잔뜩 묻은 거실 매트 닦느라 죽는줄ㅋㅋ 그래도 딸이 즐거워 했으니 된거죠^^

불금이네요~ 모두모두 신나는 금요일 밤 되세요 :)

Sort:  

거실에서 비눗방울을!!! 넘나 멋진 엄마세요!!
전 감당이 안될듯 ㅋㅋ

ㅋㅋㅋ 멋지다기 보다 청소를 대충하는 엄마입니다ㅋㅋㅋㅋㅋ

우와 저도 이말 하려고 했는데 ㅋㅋ
거실에서 비눗방울을 허용하시다니 대박이에요 깜놀 ㅋㅋ

헐 신세계네요ㅋㅋ 아이아빠로서 매우 탐납니다ㅋㅋ
선팔해요

ㅋㅋ 저도 처음 보고 신세계였어요^^
맞팔할께요~

거실에서 비눗방울 놀이를...진짜 엄지척 해 드리네요. 전 모래놀이 세트 비싼 돈 주고 사놓고선 치울 엄두가 안나서 2~3번 놀게 해주고 쳐 박아 놓고 있어요ㅜㅠ 맨 처음 보여주셨던 자동 비누방울 꿀템 제품명 좀 알려주세요~~

네이버에 자동버블메이커 라고 검색하면 나와용^-^
저도 모래놀이 사주고 싶은데 검색할 때마다 카페엄마들이 집에 고이 모셔놓고 있다는 글들이 많아 아직 못사주고 있어요ㅋㅋㅋ

오 이건 어디서구매하신건가요?? 탐나는데요??ㅋㅋ

네이버에 자동버블메이커 라고 검색하면 나와요~!!^^
저도 인터넷서 보고 완전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입했답니당ㅋㅋ

거실에 매트가있어서 저런 놀이도할수있군요ㅎㅎ
저는 저런게 없어서 손가락으로 동그라미만들어서 불었씁니다..ㅋㅋㅋㅋ

왠지 아련하네요 ㅋㅋㅋㅋ

오아~~ 자동 버블메이커 정말 좋은데요
우리아이도 엄청 좋아라 하겠어요~~
거실서 비눗방울 놀이 해주시고~ 정말 멋진엄마시네요~~
아이가 너무 행복했겠어요~^^

ㅋㅋㅋ 청소를 엄청 열심히 하지 않기에 가능한 일이예요~
아이가 크기 전까진 그냥 집안의 구석구석을 모두 내려놓았답니다ㅋㅋㅋㅋㅋ
자동버블메이커 아주 좋아요^^

옛날 옛적에 아파트 1층까지 내려가 현관에 서서 밖으로 불라 했는데~~
팔로우합니다

저도 밖에서 불었던 기억이 나요^^
아이 크기전까진 집을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내려놓았어요ㅋㅋㅋ 팔로우 감사해요~*

아이들에게 비눗방울은 진리인것같아요 ㅎㅎ

맞아요~^^
정말 행복해하죠ㅋㅋㅋ

움짤 아주잘보여요:)
그나저나 미끌미끌한 비눗방울 청소하시려면 여간일이 아니겠는데
딸이 즐거워한걸로 만족이라니 대단하시네요!!

움짤 잘 보이신다니 대만족입니다히히
저 청소 열심히하는 엄마 아니예요ㅋㅋ 그렇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그냥 다 내려놓고 살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