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광화문에 있지요😊

in #kr-baby7 years ago (edited)

지금 신라스테이에서 포스팅하고 있어요. 호텔에서 자면 밤하늘을 보며 잠들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집 침실에서는 베란다가 있어 하늘 보기가 어렵거든요. 남편과 딸은 잠들고 혼자 밤하늘 보면서 포스팅하는거 좋네요^^
서울에 살면서도 광화문에 얼마만에 온 건지 모르겠어요. 주위 실컷 돌아다니면서 밤늦게까지 놀고 호텔들어와서 바로 자고 아침에 조식먹고 집가자 하고 왔는데.. 뭐든 생각처럼 되는건 아니죠ㅋㅋ 오늘따라 딸이 계속 뛰어다녀서 넘어지고ㅠㅠ 그래서 다칠까봐 노심초사. 아주 퓌곤하네요ㅋㅋ
움짤해보고 재미붙여서 또😁

20170827_223254.gif

신라스테이 내부는 그냥 딱 비즈니스 호텔이예요.
딸은 호텔오면 슬리퍼 신는 걸 좋아해서 늘 슬리퍼부터 신어요ㅋㅋ 귀여워서 한 컷.

DSC01544.JPG

DSC01549.JPG

여기가 이렇게 여닫이 문으로 되어있어요.

DSC01550.JPG

그래서 닫아봤더니 바로 화장실이 보여요. 남편이 화장실 갔을 때 여닫이 문 발견하고 움직였다가 깜놀ㅋㅋㅋ

DSC01552.JPG

경복궁 가자고 나왔는데 비가 조금씩 오더라구요. 비를 몰고 다니나..어디만 가면 비가 와서 잉ㅠㅠ
들어가다가 폴포츠를 만났습니다!!!!!!! 꺄악~ 남편이 엄청 팬이거든요! 그래서 따라가서 사진 찍고^-^

17-08-27-22-07-35-869_deco.jpg

경복궁 들어갔는데 모래를 보고 딸이 움직일 생각을 안합니다. 급기야 모래놀이 장난감을 가져오래요ㅋㅋ

20170827_153911.jpg

거의 걷지 못하고 경복궁을 보여주는게 의미없음을 깨닫고 나와서 광화문 광장가서 나눔장터 구경하는데 빗방울이 떨어져서 우선 호텔로 다시 돌아왔어요. 딸이 너무 뛰어다녀서 저흰 이미 체력방전. 잠시 쉬고 다시 청계천으로 출발.

DSC01568.JPG

20170827_221731.jpg

물에 가까이 가지 않겠대요. 좋아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관심 없더라구요😂 그리고 날파리가 너무 많아서 제가 걷고 싶지가 않았어요ㅠㅠ 전 벌레는 진짜 아주 작아도 다 무섭고 싫거든요. 여기저기 그냥 돌아다니다 호텔로 돌아왔는데 호텔로 돌아오는길이 진짜 험난했어요. 오늘따라 우리 딸은 왜이렇게 에너지가 넘치는지ㅋㅋ 이렇게 노는건 좀 더 크면 하자고 남편과 얘기했네요^^
호텔와서 치맥패키지 시켜서 먹고 오늘하루 마무리!!

DSC01570.JPG

밤늦게까지 신나게 놀고 돌아오는 계획이었는데.. 돌아보니 뭘했나 싶네요ㅋㅋ 그래도 그냥 집 떠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하죠! 집안일로부터 하루는 해방이니까요히히 이런기회를 준 남편과 신난다님께 다시한번 감사를ㅋㅋㅋㅋ
바깥에서 놀고 잠만 자는 걸로는 아이와 함께와도 괜찮은데 그렇지 않으면 아이와 함께 오긴 좁아요~
혼자와서 자고 먹고 하는 걸로는 진짜 좋을듯요!! 아가씨때로 돌아가 하루만 그렇게 지내보고 싶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별 머리핀이 너무 예쁘네요🌟

감사해요~^^
머리핀이 저거뿐이라ㅋㅋㅋ

ㅋㅋㅋ 따님 넘 귀여워요!
경복궁에서 모래놀이 장난감을 찾는 ㅎㅎ

그래도 하루 가사노동에서 해방되는것만으로도 기쁘죵 ㅎㅎ

모래놀이를 너무 좋아해요ㅋㅋ
주문해놨는데 빨리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집안일 해방 아주아주 좋아요!!!!!히히

Congratulations @greengre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ㅋㅋㅋ꼬마 아가씨 뛰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네요. :)
저도 기회가 되면 호텔에서의 1박 함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혼자사니 설거지 장보기 빨래하기 청소하기...
가끔은 주말이 더 바쁘더라고요. ㅎㅎㅎㅎ

호텔 일박 강추입니다!!!!^^
뛰는 모습 이렇게 보니 귀여운데 쫓아다니느라 너무 힘들었어요ㅋㅋㅋ

오호 신난다님 글에서 본적있는데 거기 가셨군요^^
내일 조식 많이 드시고 편안히 쉬다 오세요~

네~^^ 조식 맛있게 많이 먹고 잘 돌아왔어요히히
감사해요~~!!

ㅋㅋㅋ 정말 저희 딸하고 어찌 이렇게 지칠 줄 모르는 체력을 갖고 있는게 같은지..전 어제 시댁에서 와서 너무 피곤해 바로 뻗었더가 유축을 안하고 자서 새벽부터 일어났네요ㅜ 신라스테이 완전 부럽습니다요. 저흰 애 셋이라 이제는 가고 싶다고 아무데나 갈수가 없네요ㅜㅠ

딸들이 오히려 더 체력이 좋은가봐요ㅋㅋㅋ
지금은 아이가 셋이라 힘드셔도 나중엔 얼마나 다복하실까요~ 전 해피워킹맘님이 아주아주 부럽답니다^^

헐, 폴 포츠!!!

멋지네요 ㅎㅎㅎ

따님도 귀엽고 :)

즐거운 시간 되신 것 같아요!

네^-^ 아주 즐거운 시간 잘 보내고 왔어요~
폴포츠를 다들 못알아보더라구요! 우리세대들만 아는건지..
경복궁에서 저희만 신났었네요ㅋㅋ

보기좋습니다~ ^^

몸은 아주 힘들었지만 즐거웠어요^^

몇일전에 남편에게 저도 소원이 있다고 했는데..

여보 나 소원이 있어 하루만 아무걱정없이 호텔에서 하룻밤만 티비 보면서 잠들고 늦잠자고싶다~ 아~ 앙~

이렇게 이야기 했건만 돌아오는 답변은

여자혼자서 호텔은 위험해 !!

뭐가 위험하다는걸까여? ㅋㅋㅋㅋ
이럴때만 엄청 보수적인 남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혼자 와서 자고먹고하고싶다는글을 보니 저와 같은 생각이신거 같아요 >_<
그래도 가족과 함께일때가 가장 행복한걸로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러브흠님이 예쁘시니 불안하신가봐요~
맞아요! 가족과 함께일때가 가장 행복하죠!!!라고 쓰면서 혼자일때도 참 행복할 것 같은 이 느낌은 잘못된 느낌이겠죠?^^

따님 엄청빨리 뛰는걸요!! 하핫

그나저나 저는 외국인들은 다 똑같이 생긴것같아서
폴포츠가 지나가도 못알아볼것같아요

저도 외국인은 다 똑같이 생긴 것 같아서 잘못 알아봐요ㅋㅋㅋ 남편이 알아봐서 폴포츠이구나 한거예요^^
다들 모르더라구요~ 젊은이들은 모르나봐요ㅠㅠㅋㅋㅋ

우와~ 신라스테이!!! 가족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부럽습니다!! ㅎㅎㅎ

몸은 힘들고 마음은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또..가고싶어요ㅋㅋ

우와 진짜 폴포츠인가요! 대박이네요^^ 잊지못할추억많이만드셨겠어요

경복궁에서 다들 모르고 지나치더라구요ㅋㅋ 젊은이들은 잘 몰라서 그런건지..ㅋㅋㅋ 남편이 아주 신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에서 아이의 에너지가 넘나 느껴져 계속 웃으면서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가 해소된 소중한 하루가 되셨길 바랄게요 ;-) 폴포츠를 만나신 남편분이 계타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신라스테이는 남편이 가장 즐거웠던것 같네요ㅋㅋㅋ 엄마아빠가 둘이 에너지를 합쳐도 아마 딸의 반도 안될듯요ㅋㅋ

기분전환 되셨되셨겠어요~ 주부에게도 이런시간이 꼭 필요한거 같아요~
저도 하루쯤 호텔에서 혼자 푹 쉬고싶다는 생각 자주 들어요
행복한 사진들 잘보고 가요~^^

주부에게 꼭 필요한게 혼자만의 시간인 것 같아요~!!!
쉽지 않은 일이라 더 간절하게 느껴지네요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