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호야의 어린이집입학식♡

in #kr-bab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야맘이에요~^^

드디어 호야가 어린이집에 입학을 했답니다.

어제는 입학식에 참석하고 싶어서 회사에 휴가도 냈어요~

근데 입학식이래봤자 걍 엄마아빠랑 같이 어린이집에서

한시간 적응시간을 갖게 해주고 끝이더라구요 ㅎㅎㅎ

IMG_20180305_1.jpg

우리호야 신나게 첫등원~

예전에 어린이집에 시간제로 몇번 보냈을때

쿨하게 엄마를 보내고 절대 울지 않길래

우리호야 금방 적응하겠구나 생각했건만..

장소가 낯설어서 그런지..

엄청 낯가리고 친구들과 노는것도 거부..

간식도 거부.. ㅜㅜ

내일부터 엄마가 데려다 주지도 못한다는 생각에

더 안쓰럽고.. 짠하고..

걱정 한가득 안고 돌아왔네요.. ㅜㅜ

부디 야무지게~ 씩씩하게~ 적응 잘해주길~

우리아들 화이팅!! ♡

저녁은 맛있는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어요~

채선당플러스~

20180226_120645.jpg

20180226_120653.jpg

싱싱한 채소들이 보글보글 끓고있어용~

20180226_120658.jpg

샤브샤브 고기도 나왔네용~

20180226_120707.jpg

20180226_120712.jpg

샐러드바를 한바퀴 돌고왔어용~

두접시는 기본이지요~ ㅎㅎㅎ

20180226_120717.jpg

월남쌈도 맛있게 싸먹었구요~

어찌나 흡입했는지 마지막 칼국수와 죽을 못먹었네요~

너무 아쉬운~~ ㅎㅎㅎ

평일 런치로 스페셜소고기샤브샤브 인당 13,800원

이었는데 완전 뽕뽑고 온 기분이에용~~^^

3월부터 다이어트하기로 맘 먹었었는데..

또.. 멀어져 갑니다 ㅜㅜ ㅎㅎㅎ

그냥..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인걸로~~~~~ㅋ

  • 상호 : 채선당플러스 삼송점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908
Sort:  

Spam comment deleted

호야도 적응기간이 필요할텐데.. 엄마가 함께하는 아침이 아니라 조금 안쓰럽긴 하겠어요~~ ㅠ
그래도 잘 적응하길 응원해봅니다~~
오늘은 샤브샤브... 큭
맛있게 먹은 0칼로리 맞아요!!ㅋㅋㅋㅋ
다요트는 내일부터~
저는 오늘저녁은 삼겹살을..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90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이가 어린이집에 얼른 적응을 해야할텐데요 , 아이를 보내는 엄마의 맘이 정말 편치 않을거같네요~ 얼마전에 워킹맘이 되셨다는 글을 봤는데 엄마도 아이도 화이팅입니다!!

첫등원 적응은 누구나 어려운 것 같아요
우리도 첫직장은 어려운데 아이들은 엄마품을 떠나는거라 생각하니 더 그렇겠죠..?! 어린이집 좋은말을 계속 해주세요~ 응원할께요^^

저도 호야맘이예요 ㅎㅎ
제목보고 응?? ㅎㅎ신기하네용

앗 젤리캣 인형이군요

호야의 즐거운 어린이집 생활을 응원하며
귀여운 호야 화이팅~^^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I’m sorry for exposing you and your followers to the phising attack. I’ve regained control over my hacked account and I’ve edited the message so it would become harmless.
@simplym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