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득점 이벤트] 4월 3일~4월 8일 진행 후기

in #kr-baseball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야구경기가 없는 월요일을 제외하고 최다득점 팀 맞추기 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는 @mathetes 입니다.

이제 2주차를 넘겼네요. 참석율 증가는 전주대비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니지만, 그건 제 숙제인듯합니다 ㅎㅎ
image

그래도 이번주는 추가보상(1SBD)을 시작하고 첫 추가보상 당첨자(@banguri)까지 나오는 경사가 있었습니다. 이번주도 계속해서 당첨자에게 드리는 저자보상 × 75% + 정확하게 점수까지 맞추시는 분께 1SBD 송금 보상을 진행하겠습니다.

추가로, 4월 6일까지 대문 공모 이벤트도 번외로 진행했었는데요. 현재 대문을 보셨듯이 @kiwifi 님이 당첨되셨습니다. 사실 @kiwifi 님께는 다른 이벤트때 살짝 언지(?)를 드리긴했는데 눈치채셨을지.. ㅎㅎ
너무 감사드리고, @kiwifi 님의 노고에 누가되지않도록 열심히 이벤트 진행해보겠습니다.
(보상 1SBD 송금드리겠습니다.)

이번주 한 주간도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매 이벤트마다 리스팀해주시는 분들께는 최신글 풀봇드리는 부록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내일 이벤트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kr-baseball 에는 저 외에도 이벤트 진행해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keydon 님이 진행하시는 **최다안타 선수를 맞춰라! 이벤트**와 @banguri 님이 진행하시는 **프로야구 승리팀과 비더레 맞추기 이벤트**도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Sort:  

감사합니다!!ㅎㅎ

대문 멋져요~ ㅎㅎ

다음엔 이벤트좀 참여 해봐야겠네요 ㅎ

대환영입니다~:)

많은 참여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스달이 늘 부족하네요. ^^

글쵸ㅠㅠ 일단은 제가 발품팔아가며 홍보하려고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요즘 바빠서 너무 늦게 방문했네요 ㅜ ㅜ
재미있는 야구 이벤트 응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