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앞머리 셀프파마

in #kr-beaut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린입니다
오늘은 저의 뷰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것이 뷰티한지는 미지수지만요 ㅇㅅㅇ;;;;
요새 앞머리를 기르고 있는 중인데 길어질수록 점점 축 쳐져서 항상 고데기로 볼륨을 줘야해요 맨날 고데기 하는게 귀찮아서 셀프 앞머리 파마를 해봤습니다
요새는 약이랑 롤 세트상품이 나왔던데 저는 이미 집에서 파마를 해보겠다면서 옥션에서 사놓은 약이랑 롤들이 있어서 그걸로 했어요

앞머리파마세트가 14000원인데 그냥 파마약사면 1000원,롤도 1000원, 파마지도 5봉지에 천원,다 합쳐서 삼천원이면 충분해요 택배비 따로내도 5500원이니깐 세트보다 저렴하죠 파마약은 제가 비싼것도 써보고 싼것도 써봤는데 별 다를바 없었어요 1000원짜리도 파마 잘만 되고 머리결도 멀쩡해요 요새 파마약들은 냄새도 강하지 않더라구요

준비물 : 롤2개,파마약,파마지,비닐장갑,실빗,수건,머리가 들어갈만한 비닐봉지

제 사진 보기전에 미리 안구테러 당할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시간은 30분이면 충분해요
먼저 파마할 앞머리만 빼고 머리를 묶어주고 약이 흐를껄 대비해서 수건을 이마에 돌돌 말아서 묶어줍니다 저 롤은 다이소에서 산거예요 고무줄없이 고정할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앞머리 숱에 따라서 1개로만 해도 가능한데 저는 2개로 했어요 반씩 나눠서 1제를 비닐장갑끼고 장갑에 뿌려서 앞머리에 문질문질해줍니다 그리고 롤로 말아서 파마지 한장 덮고 고정해줘요

파마 잘나오라고 아무 봉지나 하나 쓰고있었어요 15분후 2제를 뿌려주는데 2제는 완전 물처럼 흐르니깐 쓰고 있던 봉지를 받치고 뿌려줍니다 한손엔 봉지 한손에 약이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2제 바른상태에서 10분 더 기다려줍니다 그리고 머리감으면 앞머리파마 완성!

아마 앞머리가 짧고 숱이 가벼울수록 더 볼륨이 살꺼예요 저는 숱도 많고 길이도 길어서 뿌리 볼륨 살리는걸로 만족합니다 머리 말릴때 밑에서 위로 말려주면 좀더 볼륨을 살릴수 있어요 한달정도 유지되고 한통이면 10번 넘게 할수있어요

전후비교가 크게 달라진게 없는것 같은건 느낌입니다 사실이 아니예요 잘 보세요 머리카락뿌리가 뿜뿜 살고 끝부분이 안으로 말렸어요

앞머리 파마 전,후 비교

애들 있는분은 집에서 파마해주면 재밌고 좋을것 같아요 어릴때 저도 엄마가 머리카락 직접 잘라주곤 했는데 엄청 마음에 안 들어서 학교 안 간다고 운기억이...크..크음... 어쨋든 추억이 됐다는게 중요한 겁니다 여러분!
애기들 머리망쳐서 추억 좀 쌓아보세요 ^ㅅ^ 원래 애가 땅바닥에서 울고 그러면 부모님은 그 옆에서 기념사진 찍는잼 아닙니까? 추천드립니다

파마하는 모양새가 영 꼴불견이라 올릴까 말까 하다가 맨날 본인한테 인체실험하시는 @cubo님이 생각나서 저도 동참해 봅니다
저는 인체실험 한번에 성공!!

커피도 뷰티하게 이빨로 손톱소지중 ^ㅅ^

끝.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여자라면 비포 애프터의 큰 차이를 느낄 수 있쬬!
앞머리 자연스럽고 청순해 보여요...!
전 앞머리가 안어울리지만.. 만들고 싶어지는 청순함이 물씬물씬

그러고보니 린님은 평소에 생활 한복 참 잘 입고 다니시는 것 같아요

히히 청순함이 물씬이라닛 보람차네요^^
근데 앞머리 없는 머리가 어울리는게 더 부럽습니다
바람불어서 앞머리 뚜껑 열릴때면 짜증나요-ㅅ-
다시 덮으면 모양이 안 예쁘다구요
생활한복은 튀지 않는건 평소에도 일상복이랑 잘 입고
다니는데 화려한건 명절 아니면 못 입겠어요
너무 눈길을 끌어서 부끄부끄 >.<

우와~~ 린님 저 이거 해볼까 말까 하고 있었는데 ㅋㅋㅋ
시기를 딱 맞춰서 이런 고급 정보를 포스팅 해주시네요 ㅎㅎ
저도 해봐야겠어요~~😁

으히으히 고급정보라닛 으쓱으쓱
의외로 간단하고 잘되더라구요 전 머리를 항상 묶고
있어서 한번하면 바쁜아침에 한달은 편하게 머리만 묶으면 돼요^^

냥이 이름이 커피?? 잘어울리고 귀엽고.^^

네 저희집고양이 커피와 라떼중 커피예요
앞머리가 잘 어울리고 저 귀엽단 말씀이죠? 아니라고여?
다른의견은 반사! 칭찬 감사합니다 ^ㅅ^

아 ㅎㅎ 이쁘시네요~~ 많이 해본 솜씨 인 듯 합니다^^
구경 잘 하고 갑니다~~

ㅋㅋㅋ어디서 이쁨을 발견하셨습니까?
아름다운 마음의 눈을 가지셨군요 ^ㅅ^
댓글 감사합니다~ 굿밤 되세요

네 ㅎㅎ 마음의 눈으로 다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자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 진심 집에서 파마해보고 싶었는데 린님 포스팅에서 보게 될 줄 몰랐습니다ㅋㅋㅋ
전후 사진 확연히 차이나요!!
단아해진 느낌 물~씬~!!
그 김에 커피도 손톱손질 깨알같아요 ㅋㅋㅋㅋ

역시 여성분들은 앞머리파마가 다들 관심사에 있던거군요
저는사실 앞머리가 아니라 기냥 파마를 제가 해볼라고
사이즈별로 롤도 사고 그랬는데 엄마한테 한번 해줬더니
너무 오래걸린다고 다신 안한대요 (시무룩)
친구한테도 한번 해줬는데 다시 해달라고 안해요(시무룩)

시무룩ㅋㅋㅋㅋ
왜 다시 안해달라고 할까요!!!!
미안해서 그런건 아닐까요(속닥속닥)

오호 훈훈한 결말로 포장 감사합니다
캬아 나한테 미안해서 그런거라닛 제가 다시 말아주러 가야겠네요
루룰루라라라라랄 기달려 친구야 @.@

오오 비교사진 보니 컬이 살아난게 딱 느껴집니다!
그나저나 주황 수건을 머리에 두르신걸 보니 왠지 찜질방이
생각납니다 ㅎㅎㅎ 갑자기 삶은 계란이랑 식혜가 먹고싶네요...ㅎㅎㅎ

허어어엌 저거 진짜 찜질방수건이예욧 >.<
동네에 찜질방이 망하면서 나눠줬는데 지금은 냥이 목욕수건으로써요
제가 잠시 빌려썼어요 ㅎㅎ주황수건이 찜찔방의 상징인가봐요
쿠보님은 기냥 해본말인데 정답!

염색만 셀프로 가능한 줄 알았는데 파마도 가능하군요?!
달라진 게 없다 하셨는데 확실히 달라보입니다.ㅎㅎ
페북에서 광고하는 야매 다운펌 그런건 봤지만.. 이런 정석적인(?) 건 처음 봐요!

ㅋㅋ 남자분들은 알아야합니다
여성들이 집에서 뷰티해지기 위해 노력하는게 얼매나 많은지^^
앞머리가 확실히 달라보인다니 뿌듯합니다 >.<

Congratulations @zzogg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머리볼륨을 최고의 과제로 안고 살고있는데
저도 꼭 해야겠습니다!!
전 후 비교에서 파마한게 훠얼씬예뻐요! 차이가 확 눈에 띄네요

꼭 해보세요 ^^ 돈도 많이 안들고 간단하니깐요
한게 훨씬 낫다고 칭찬해주시깐 꼴뵈기 싫은 모습을
공개한 보람이 있네요 오늘이 반이나 지나갔어욧
이제 토요일까진 2틀반 오예!!!

오! 비교샷을 보니 확실이 차이가 나네요!!
볼륨감이 느껴집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이구만용 + . +
린님...냥이 스티커로 가려졌지만...왠지 엄청...
귀여운 개구장이 일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ㅎㅎㅎ

ㅋㅋ 저의 이미진 개구장이인가여?
땡!! 저는 엄청 단아한 조선의 여인느낌입니다
특히 엄청 단아한을 강조하고 싶네요 ^ㅅ^
비가 보슬보슬 내리니까 헤어스탈 망치지 않게
우산 잘 쓰시고 오늘도 홧팅!!

오오 린님 완전 능력자! 비포 애프터 사진 보니까 갑자기 저도 앞머리 만들어싶어 진다는요!!!

저 프로필 사진이 송이님입니까?
저거슨 얼굴에 자신감이 있는분만 할수있다는
말로만 듣던 앞머리無 6/4단발머리!!
저는 앞머리를 기르고 있습니당 턱까지
길러서 앞을 가릴라고요...또르르

전 곱슬이라 앞머리가 맨날 말려있어요.ㅇㅅㅇ;;;;;;
생머리가 부러워요.ㅠㅅㅠ

비밀을 말해드릴까요?소근소근소근 저 반곱슬이예염
저도 완전 생머리인사람들 너무 부러워요ㅠㅠ
저처럼 길러서 매직을 하심이?ㅎㅎㅎ

우아!! 셀프로 너무 잘하시는데요?! 손재주가..👍이네용!!ㅎㅎㅎ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용 쫑구님ㅎㅎ

ㅎㅎ 칭찬 감사하니다 :)
지안님도 오늘 하루 활기차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