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저 글 마음에 듭니다. 무지한거다.. 확실히 일이있는 말입니다. ㅠㅠ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제 글은 아니지만요..ㅋㅋ)

최애 포스팅과 최애 배경음악(벌써 감동 ㅠㅠ), 따뜻한 커피한잔에 평화롭고 행복한 오후시간입니다 ^^

'최애' 뜻 알고 사용하시는 거죠?!?ㅋㅋㅋㅋ
많은 응원과 힘이 됩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내가 이러려고 아재됐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ㅋㅋㅋㅋ
주말 잘 보내요~^^

브금 사용 감사합니다.^^ 감기 빨리 완쾌되시길...

정말 어이없죠, 이런 날씨에 감기라니..ㅋㅋ
감사합니다!!!^^

글을 읽고 나니 희망을
가지게 됐네용^^
감사합니당

좋은 느낌을 받으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알찬정보가많습니당^^

칼님 감기라니...이 날씨에 더 힘들겠어요ㅠ
얼른 나으시길요
주말동안 푹 쉬세요!!

그러게요, 나아지는가 싶더니....ㅠㅠ
ddllddll님의 위로는 쓰여진 글보다 마음이 전해지는,
웬지 '토닥토닥' 느낌이 나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통찰이 보이는 멋진 표현들입니다..ㅎㅎ

통찰을 꿰뚫어보신 멋진 댓글입니다..ㅎㅎㅎㅎㅎ

도그도 안걸리는 감길
ㅋㅋ
얼른 나으세요.
![1529056524137.jpg]
() 오~미자차 대령이요.

ㅋㅋㅋㅋ 어쩌면 제가 사람인척 하는 도그보다 못한 무엇인지도?!ㅋㅋㅋㅋ
오~미자차 잘 마셨습니다~ 감사합니다.(--)(__)

아니 이렇게 또, 올려주시니 부끄럽사옵니다.

아니 이렇게 또, 부끄러워하시니 다음에 또~!!ㅋㅋㅋ

좋은 글 감사드려요! 수고하셨어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nch1234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 왔습니다

배달 감사합니다~!!^^

지금 음악들으면서 스티밋하는 중인데 @calist 님 포스팅 보니 더 찰떡이에요. 좋은 글들이 정말 많네요. 항상 꼼꼼하게 소통하시는 모습 본받고 싶어요

ㅎㅎ 좋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좋은 글귀를 수집하는 콜렉터시군요ㅎ 이번에도 좋은 글귀들 맘에 와닿습니다^^

드라마나 영화의 명대사나, 책에서 좋은 문장들을 콜렉콜렉 했었는데ㅋ
요즘은 스팀잇에서 콜렉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감사합니다^^

주옥같은 문장들~ 넘 좋네요 항상^^

저도 항상 감사합니다~~~~ 미래의 부자 벤처사업가님~!!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덕분에 즐거운 스티밋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들을 다 읽으신 정성에 탄복합니다 ^^
가끔은 마음이 담긴 말들이 '명언'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잘봤습니다. ㅎ

'마음이 담긴 말들이 명언'...
오실 때마다 귀한 문장 하나씩 들고 오시네요~^^
감사합니다~!!!!^o^

리스팀에서 읽게되서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글들을 추려내는것이 쉽지 않을텐데
매번 고생 많으십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