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스팀잇 책리뷰 대회를 엽니다

in #kr-book6 years ago (edited)

제1회 스팀잇 책리뷰 대회를 엽니다. 와우~~~

이런 대회를 열어본 적이 없어서 부족한 게 많습니다만, 일단 시작해보기로 했습니다.
여러가지 미흡하고 부족한 사항이 많습니다.
지적해주시면 매 회 때마다 수정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대회(대회라고 하긴 그렇지만)는 스팀잇 내 콘텐츠 다양화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습니다.
저를 시작으로 각자 관심분야 활성화 및 콘텐츠 다양화를 위해 ㅇㅇ대회 ㅇㅇ대회 들이 많아졌음 좋겠습니다.

대회 규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분야 : 책리뷰(서평)
  2. 기간 : 2018년 6월 18일 ~ 6월 24일 (7일)
  3. 상금 : 총 10스달 + 후원
  4. 시상 : 1등 총 상금 -3스달의 50%, 2등 30%, 3등 20% , 3스달은 4~6등에게 1스달씩 (예를들어 총상금이 13스달일 경우 1등 5스달, 2등 3달, 3등 2스달, 4~6등 각 1스달)
  5. 심사 : 예심은 제가 하고 최종 심사는 공개투표로 합니다. (예심 심사위원 추천바람니다)
  6. 참여방법 : 책리뷰를 쓰고 태그에 kr-book 또는 booksteem 달면 자동 참가됨. (2편 이상 참여 가능)
  7. 심사방법 : 보팅횟수(금액 아님) 최상위 2편 + 그외 참여작 중 4편을 심사위원이 선정. 총 6편을 전체 스티미언님들의 투표로 결정.
  8. 기타 : 이 글에 보팅해주시면 저자보상 전액을 상금에 포함하겠습니다. 책의 분야에 제한은 없으나 문제집이나 참고서는 참여 불가입니다. 글의 형식에는 제한이 없으나 단순 요약이 아닌, 자신의 생각이 담긴 글에 우선을 두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책리뷰 대회의 성공을 위해 리스팀도 많이 부탁드릴게요. ^^

참고자료
서민교수의 서민적 서평 쓰기
숭례문학당 서평의 기술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우~~~

성공적인
대회가 되길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와 이런 대회를 열수있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응원할께요 ^^

스팀팔로우-설이.png

응원 고맙습니다. 열심히 할게요. ^^

와 두근두근! 저도 꼭 참여할래요 ㅎㅎ

와우~~~ 멋진 책리뷰 기대할게요. ^^

좋은 이벤트네요! ㅎㅎ 제가 책과 거리가 멀어서...
응원합니다~ 성공적인 책리뷰 대회 되길^^

응원 감사합니다. 책은 우리 주위에 항상 있으니 언제라도... ^^

스팀잇 활성화를 위해 함께 응원합니당~
감사합니다~ ^^

응원 고맙습니다. ^^

좋은 이벤트네요^^
읽다가 문제집이나 참고서 에서 빵 터졌어요.
그걸 쓰지도 않겠지만 쓰는 사람이 있어도 웃기겠어요 ㅎㅎㅎ
좋은 책 읽으면 도전해 볼께요^^

아핫,,, 실제로 그런 분이 있긴 해서요. ㅎㅎㅎㅎㅎ 문제집도 책으로 분류가 되거든요. ㅡ.ㅡ^

북스팀 활성화를 위한 대회군요 ㅎㅎ
응원하고 리스팀하겠습니다!

응원 리스팀 고맙습니다. 와우~~~

편협되어지고 편중되어지고 있는 포스트에
조금이라도 덜 편중될수 있도록
기여해주는 포스트이지 않을까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좀더 다양한 글들이 올라오는 시발점이 되길 바라고 있어요. ^^

이벤트에는 보팅이죠!
흥해라! 북스팀~

응원 고맙습니다. 북스팀 빠이팅~~

좋은 이벤트네요 ㅎㅎ 꼭 참가하겠습니다 ~파이팅 파이팅

파이팅입니다. ^^

응원합니다. 책도읽고 대회도 참여하고 좋네요. ^^

응원 고맙습니다. 흥해라 대회. ^^

리스팀으오 응원해요 ㅎㅎ 화이팅!

응원 고맙습니다. ^^

성공적인 대회가 되길 응원합니다!

와우~~~ 응원 고맙습니다. ^^

응원합니다 ^^ 저도 참여 한 번 생각해봐야겠어요!

응원 고맙습니다. 참여 기대할게요. ^^

banguri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월드컵 이벤트 DAY-5

...r> moonm00n 1 naha/td> 2 nch1234 6

멋지십니다 ^^
문제는 제가 책을 잘 안 읽어서...;;;

아핫... ^^
책은 오늘부터 읽으면 된답니다. 짧은 걸로다가. ^^

오오오.. 좋네요!!! 24일까지니까 저도 괜찮은 책이 있나 찾아봐야겠어요!

네. 기간은 7일이니 시간은 충분할 거예요. ^^

오우 좋은 이벤트이네요 ㅎㅎㅎ 약하지만 풀보팅하고 갑니다 곧 참가할께요!

와우~~~ 응원 고맙습니다. ^^

07리스팀은사랑이곰.gif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참, 10스달 후원하겠습니다.(24일까지 보내드릴게요^^)

우앗,,, 후원 고맙습니다. 열심히 활동할게요. ^^

독서 대회 좋아요! 아는 분께 추천해야겠어요

고맙습니다. ^^

북스팀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ㅎㅎ

책 좋아하는 사람들의 공간으로 자리잡길 바랍니다. ^^

좋은 이벤트네용!! 성공적인 대회가 되길!!!
저도 도전할 책이 있는지 찾아봐야겟어여!!!!

멋진 도전 기대할게요. ^^

오~ 북스팀 포스팅을 하는 저에게 참 유용한 대회네요~
감사합니다^^

도전 기대할게요. ^^

오 마침 저도 책리뷰 작성해 보는데 참여하겠습니다^^

응원할게요. 책리뷰 생각외로 쓰기 쉬워요. ^^

도전하고 싶은데.. 글솜씨가 없어서 자신이없네요 ㅠ

책리뷰 어렵지 않아요. 책과 나의 얘기를 잘 조합하면 된답니다. ^^

많은 분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네요 :)

흥하길 기대합니다. ^^

응원합니다! 참여도 고려해보겠습니다ㅎㅎ

응원 고마워요. 참여도 해주신다니 씐납니다. ^^

저도 10스달 후원하겠습니다.

전부 스파업에 쓰다 보니,
27일에 보내드릴께요.....

우앗... 후원 고맙습니다. 소중하게 사용할게요. ^^

10스달 보냈습니다.
빗썸사태로 가격이 내려가서 그냥 구매했네요 ^^*

나하님 응원합니다! 저도 평소에 영화, 책 리뷰 포스팅은 관심이 많아 퍼센트를 좀 더 높여 보팅하고 있어요 ㅎㅎ
이렇게 대회를 열어주시다니 +_+ 저도 돕겠습니다!ㅎㅎ
오랜만에 책 리뷰도 올려봐야겠네요 크크

영화리뷰 책리뷰 엄청 좋아해요. 도움 주신다니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

오옷! 참가할까 생각 중입니다.

아핫! 기대할게요. ^^

오호~~ 응원합니다!

와우~~~ 응원 고맙습니다. ^^

오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이런 대회 대회는 응원합니다!!!!!!!!!

응원 고마워요. ^^

책 리뷰 블로깅도 하는 사람으로써 반길만한 이벤트네요. ^^

응원 차원에서 리스팀합니다. 어떤 서평이 1등이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최근에 읽은 책으로 글올려서 참여해보겠습니다^^

독서대회 반갑네요. 꼭 참가하고 싶네요. 최근에 마음에 드는 도서를 구매했거든요:)

감사합니다. 즐거운추억이되겠네요^^

#stimcity의 책, 영화 리뷰의 전단계를 보는 것 같아요.

응원하는 의미로 10스달 보냈습니다.
저도 글 쓴지 오래됐는데 하나 써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