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vimva의 명성 63, 팔로워 900명 달성 이벤트!! - 9월의 책, "쇼코의 미소" 두 분께 드립니다 :)

in #kr-bookclub27 years ago

축하드려요^^ 당근 이벤트는 참여해야죠^^ ㅎㅎ
팔로우~ 언제 했는지 모름...리스팀~ 지금 했어요^^

Sort:  

참가되었습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 자주 소통해주시는 분인 만큼 당첩 되셨으면 좋겠네요 흐흐...

제가 요즘 조작 이라는 드라마를 참 좋아라 합니다만...ㅋㅋㅋ
굿밤 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작... 조작은 나쁜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밤 되세요 :)

ㅋㅋㅋㅋ 제가 조작을 바라는것은 절대 아니랍니다....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넵 저도 농담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