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vimva의 명성 63, 팔로워 900명 달성 이벤트!! - 9월의 책, "쇼코의 미소" 두 분께 드립니다 :)

in #kr-bookclub27 years ago

와우 빔바님 900분 팔로워를 축하드립니다~~ 꾸준한 활동의 결과라 생각되네요~~ 앞으로도 기대하면서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는 좋은 분들이 당첨되셨으면 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kimsungmin님 :) 성민님께 꾸준한 활동이라는 말씀을 들으니 뭔가 부끄럽네요 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성실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아 네 ㅎㅎ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