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ookclub2] 2017년 9월의 책, @vimva가 추천하는 최은영 작가의 "쇼코의 미소"입니다. ("kr-bookclub2" 태그 사용)

in #kr-bookclub27 years ago

남편이 이책 표지를 보고

아깜짝이야.. 귀신책이야? 공포소설?

이랬습니다.
아~ 이런 감알못(감성사진을 알지 못하는남자..)같으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lovehm1223님 포스팅에서 본 것 같네요 :) 개인적으로 표지가 부드러운 것이 마음에 듭니다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