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ookclub2] 2017년 9월의 책, @vimva가 추천하는 최은영 작가의 "쇼코의 미소"입니다. ("kr-bookclub2" 태그 사용)

in #kr-bookclub27 years ago

아니... 대문의 저 뽀글머리는 저 인거죠?
나 머리한거 어찌 아셨지? ㅋㅋㅋ

쇼코의 미소 기대합니다. ^^

Sort:  

앗 머리 하셨군요 ㅋㅋㅋㅋㅋ @kimsursa님의 예지력이 여기서.... ㅋㅋㅋㅋㅋ 이번 책도 실망하시지 않을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