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vimva의 명성 63, 팔로워 900명 달성 이벤트!! - 9월의 책, "쇼코의 미소" 두 분께 드립니다 :)

in #kr-bookclub27 years ago

으흐흐.. 저는 제외로군요. 괜찮습니다. 이미 샀거든요.
근데 이래저래 시간이 잘 안나네요.ㅠㅠ
900 팔로워 및 63 명성 달성 축하 드립니다~! tip!

Sort:  

헉 감사합니다 @skuld2000님! 좀 더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부득이 제외했습니다 ㅠㅠ 10월엔 다시 참여가능하시니 꼭 ㅎㅎ... 미리 사셨다니 감사하네요 흐흐. 10월이었다면 추석연휴가 딱인데 9월은 여유가 좀 없어 아쉽습니다 ㅠ 단편집이니 단편 몇개 읽고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 축하와 팁 정말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하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