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vimva의 명성 63, 팔로워 900명 달성 이벤트!! - 9월의 책, "쇼코의 미소" 두 분께 드립니다 :)

in #kr-bookclub27 years ago

참가 확인되었습니다.

ㅎㅎㅎ 제가 무엇인가 하나를 소홀히 했기 때문은 아닐까요?... ㅠㅠㅠㅠ 아닙니다 둘다 열심히 하고 있는 것으로... ㅋㅋㅋㅋㅋㅋㅋ @ghana531님의 열정도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일을 열심히 하시니 끝나고 많이 지치시는 것 같아요ㅠㅠ 지금처럼 하다보면 언젠가 큰 보상을 얻을 날이 올 것이라 믿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