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vimva의 명성 63, 팔로워 900명 달성 이벤트!! - 9월의 책, "쇼코의 미소" 두 분께 드립니다 :)

in #kr-bookclub27 years ago

흐흐 @skt1님 축하 감사드립니다 :) 항상 앞서 계셔서 계속 따라가는 중입니다!

아 오프라인 북클럽 글도 올린적이 있어 헷갈리셨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스팀잇 북클럽은 제가 선정한 책에 감상문만 올리시면 참가 가능하십니다. 이번에 참여해주시면 영광이겠네요 :)

이벤트 참여는 리스팀하고 알려주시면 참가확인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