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ookclub2] 2017년 9월의 책, @vimva가 추천하는 최은영 작가의 "쇼코의 미소"입니다. ("kr-bookclub2" 태그 사용)

in #kr-bookclub27 years ago

안녕하세요 @vimva 님 오랜만에 뵙네요! 다름이 아니라 이 책을 제가 서점에서 집었다가 ㅠㅠ 다시 놓아내렸던 책이네요... 꼭 읽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추천해주셔서 반가워서 댓글을 남깁니다. ^^

Sort:  

반갑습니다 @weroseok님 :) 책을 집었다가 내려놓으셨었군요 ㅋㅋㅋㅋㅋ 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요!? 저녁에 책 증정 이벤트도 할 예정이랍니다 ㅎㅎ 꼭 참여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