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vimva의 명성 63, 팔로워 900명 달성 이벤트!! - 9월의 책, "쇼코의 미소" 두 분께 드립니다 :)

in #kr-bookclub27 years ago

@vimva님! 600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
저도 열심히해서 많은 팔로워들에게 좋은 글을 널리 알리고 싶네요!
조언대로 저도 첫 이벤트 참여해봤습니다. 저도 사실 책 읽기 좋아하기도 하고요 ^^ 그 때 책을 집었다가 놓았던 것은 다른 책이 더 끌렸기 때문인데, 그 책은 제가 수집하고 있는 현대문학상 수상작 모음 책이여서...^^; 이 북 이벤트가 당첨되면 꼭 한 번 읽어볼게요!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Sort:  

참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zeroseok님! 이 이벤트참여가 제로석님께 큰 의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그때 집었다 내려놓았는데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다니 운명의 책인가봅니다 흐흐... 당첨까지 되시면 대박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