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결과] 두뇌 퀴즈 9회차, 10회차의 결과를 발표합니다.

in #kr-brainquiz6 years ago

다시 돌아오셨군요 벌써 꽃피는 3월이 왔네요 계략님께서는 좋은 결과있으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어떠한 결과든 스팀잇에서 이렇게 대화하는 것자체가 계략님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뵈요~ㅎㅎ

Sort:  

최선의 결과는 아니지만, 결과에 만족하고 있으니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다시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