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퀴즈] 10. 문제 만들기

in #kr-brainquiz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계략입니다!

상당히 빨리, 두뇌 퀴즈에 정체기가 왔습니다.
그런고로 9, 10번째 두뇌 퀴즈는 날로 먹도록 하겠습니다.

두뇌퀴즈 10번째 주제는, 문제 만들기입니다.


간략한 규칙

  1. 이전 두뇌 퀴즈들(9회차, 10회차 제외)을 보고, 적절한 문제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상세한 규칙

  1. 기본적인 규칙은 위에서 설명한 대로입니다.
  2. 9회차에서 말씀드린 상호작용과 공개참가의 규칙은 무시하고 제작해주셔도 됩니다.
  3. 댓글로 적어주셔도, 스팀챗 @gyeryak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단, 스팀챗으로 보내주셨을 경우에는 댓글로 보냈다고 적어주세요.
  4. 만들어주신 문제는 두뇌 퀴즈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변형해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요약

  1. 두뇌퀴즈를 출제해 주세요

이번 문제 만들기의 종료 시각과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종료 시각: 페이아웃 시점

출제 보상금: 단순 아이디어일 경우 0.1 ~ 1.0SBD의 팁

출제 보상금: 문제 작성일 경우 0.5 ~ 5.0SBD의 팁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두뇌 퀴즈 10번째, 문제 만들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재미있는 문제를 만들어 주세요.


이전 문제들의 링크입니다.
1. 소수결 투표 문제
1. 소수결 투표 결과

2. 수식 채우기 문제
2. 수식 채우기 결과

3. 선행의 선행 문제
3. 선행의 선행 결과

4. 이상한 경주 문제
4. 이상한 경주 결과

5. 몰락한 군대 문제
5. 몰락한 군대 결과

6. 세계의 언어 문제
6. 세계의 언어 결과

7. 몰락한 군대 문제
7. 몰락한 군대 결과

8. 민주적 배분 문제
8. 민주적 배분 결과

9. 방향성 결정 글

Sort:  

으..... 으어어어어어 천재시다!

어떻게 이렇게 날로 먹는 계획을!!!

(저는 머리가 나쁘므로 보팅으로 응원의 마음만 전하겠습니다 ^_^)

날로 먹으려고 했는데 링크 거는게 생각보다 귀차... 읍읍읍
사실 몇개 남아있긴 한데, 보충해볼 시점인 것 같아서요.

보팅 감사합니다 :)

천재시네요...ㄷㄷ 자면서 생각해봐야겟습니다

문제는 푸는 것보다 만드는 게 훨씬 어렵습니다. 고로 저는 능력이 안 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암호화폐 몇가지를 가지고 매도와 매수를 응용할 수 있는 게임은 없을까요? ㅎㅎ

시장가 등을 이용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tip! 0.3

Congratulations @gyerya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본문에 수정할 사항이 있네요.

1.선행의 선행 문제
1.선행의 선행 결과

선행의 선행 -> 소수결 투표

문제 만드는게 쉽지 않다는걸 깨닫고 갑니다..
좀더 생각해볼게요 ㅎㅎ

앗... 이런 간단한 데서 실수를... 수정하겠습니다!

하아.... 문제를 만들라니.. 처음으로 포기하게 생겼습니다!!

나는 정말로 게시하는 것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