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샤샤] 마성의 고양이

in #kr-cat7 years ago

[마성의 고양이]

스크롤 압박이 있으니 참고 견디세요^^

1.jpg

샤샤는

2.jpg

모든 고양이들이 그렇듯이

3.jpg

심심한 것을 못견뎌하는

4.jpg

지극히 평범한 소양을 갖춘 고양이다.

5.jpg

스스로 개발한 놀이에

6.jpg

열중하는가 해도

7.jpg

이내 지루함을 느끼고

8.jpg

잘잘한 사고를

9.jpg

치기...

10.jpg

마련이었다.

과거를 거슬러 올라가보면....

11.jpg

샤샤는 어릴 때부터 안하무묘였다. 생각해보면...

12.jpg

아기고양이 시절

13.jpg

우리의 애간장을 다 녹인 탓에

14.jpg

옥이야 금이야 오냐오냐 키운 잘못도 있었던 것 같다.

15.jpg

샤샤가 어느정도 자라자 집안의 물건이 사라지는 블랙홀 현상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16.jpg

집사는 모니터 위에 갖가지 것들을 아슬아슬 올려놓기 일수였는데

17.jpg

거르지않고 매일같이 모든 물건을 다 떨어뜨린 뒤

18.jpg

매우 흡족해하며 스스로 모니터 위를 장식했다.

19.jpg

목각 고양이는 하루도 말짱히 앉아있는 날이 없었다.

20.jpg

누가 고양이 아니랄까봐 물고기 우산을 물고 씹고 뜯고 드리블하면

21.jpg

다시 집사는 엉덩이를 치켜들고 물고기를 찾으러 방구석을 기어다녀야했다.

22.jpg

결국 물고기는 수상한집의 블랙홀에 빠져 영원히 사라지고 말았다.

23.jpg

하지만 이리 얄미워보여도

24.jpg

샤샤는 마빡의 털이 빠질 정도로 우리의 뽀뽀 세례를 듬뿍 받고 있다.

25.jpg

샤샤 자체가 블랙홀이어서 한번 매료되면 헤어나올 수가 없다.

26.jpg

정말로 고양이를 이해하게 된다면 무엇을 해도 미워할 수가 없는 것이

27.jpg

바로 고양이란 동물이다.

Sort:  

ㅋㅋㅋ 사고치는냥이 너무 귀여워욤~~!!

사고를쳐야 고양이죠^^ 감사합니다.

동감입니다!ㅋㅋ 빠지면 헤어나올수 없고, 뭘해도 다 이쁘고^^ 집에서 컴퓨터를 못하게 됐지만 다 제 탓이겠지요?ㅠㅠㅋㅋㅋ 샤샤 너무 이쁘게 잘 컸다냥!

고양이는 당당함이 무기지요.감사합니다.

안하무묘 완전 사고뭉치네요+_+
울집 똥개는 사고는 잘 안치죠 ㅎㅎ
근데 어제 뼈 삼킴..ㅠㅠ;;
환장하겠네요 낼 병원 가봐야지 ㅠㅠ;

어이쿠 다롱이가 칠수있는 가장 큰 사고를 쳐버렸네요 ㅜ.ㅜ 별일없기를....

아...마지막 냥이 눈가 그리운가 봐요...^^

놀다가 지쳐서 멍때리는 겁니다. ㅎㅎㅎ

샤샤냥이 공감되는게 많네요~~ ㅎㅎ
혼내고 싶다가도 당당한 마이웨이에 ;; 귀여워서 ㅋㅋ

좋은 표현이네요 당당한 마이웨이...ㅋㅋㅋ 혼낼 수 없는 당당함. 그것이 바로 고양이죠... ^^

울집 냥이는 3년차인데 의욕을 잃고 누워만 있어요 ㅎㅎㅎ

냥이들은 많은 시간을 잠과 함께 보내니까요...샤샤도 이젠 혼자 feel받을때만 놀아요.

혼자하는 까꿍놀이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_<
전 욕심쟁이라ㅋㅋ 이 귀여움을 리스팀으로 후다닥 담아갑니다ㅋㅋ

감사합니다. 까꿍놀이는 이젠 못 보고있습니다. 캣타워 이용을 안해요 ㅜ ㅜ

샤샤는 정말 아름다운 눈을 가졌네요~~ 저런 귀요미를 혼내는건 절대 있을수 없어요~ 반려동물과 산다는건 참 행복한 일이에요~~ :) 샤샤에 홀딱 빠져버렸어요~~

감사합니다. 모든 고양이는 블랙홀같은 존재입니다. ^^

샤샤 아깽이일때 장난아니네요.... 이놈자슥 너무 예뻐

아깽이때 사진을 많이 못담아서 아쉬워요. 기억속에 간직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는 무조건 보팅입니다아*_ * 너무 이쁜 냥님이시네요! 혼낼 수도 없겠어요ㅠㅠ

혼낼수가없죠 ^^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귀여운 삼색고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