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똥별의 투자기 2018-01-14

in #kr-coin6 years ago (edited)

좋은 밤입니다! 누워있다 잠들었지만 전화와서 깼는대...잠이 안올거같네요 하아
핸드폰 무음으로 하시고 주무세요~

요즘 동전코인쪽에 관심이 많은 별똥별입니다.

검색~검색~하다 느낌이 온녀석은 Hi coin 입니다.

제목 없음.png
현재 상태로는 거래량도 적고, 총발행량 100억개중에 아직 약 2억개만 유통중이네요 . 역시 저는 POS돌리는걸 좋아하고 현재 지갑에서 진행중인데 많이들어오면 하루에 500~600개정도, 보통은 100~200개정도 채굴됩니다.
들어오는 양은 개수가 많을수록 더 많이 들어오게 됩니다.

t111.png

로드맵 보시면
필리핀 GIDIFA와 1조 달러 상당의 gold backup MOA 체결하였고 이를통해 신용카드 와같은 결제시스템을 전세계적,
다양한 분야에 구축하려 합니다. 노골적으로 사용준비는 거의 완성되어간다고 써있네요.

그 동안 준비를 많이한것 처럼 보이며 언제 가격이 올라가도 이상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느낌은 올라가기 시작하면 쭉쭉 오를 것 같네요.

여기서 소설을 써보자면,

하이코인 왠지 하이마트랑 파트너쉽 맺고 상용화하면 이름도 비슷하고 좋겠어요 ㅎㅎ 코인으로 가전제품 사면 재미있겠죠~?

올해안에 좋은 소식 기대해봅니다.

meteor.png

앞으로 자주 오려고 모든분들 언팔하고 댓글 주시는 분들 위주로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겨주시고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