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똥별의 투자기 2018-01-13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찾아왔습니다. 거의 반년 ,,,? 그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겠지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요즘 가상화폐가 열풍이잖습니까 ~ 저는 17년도 초부터 시작했는대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결론은 가만히 있는게 돈 제일 많이 버는 방법이였던 것 같습니다. 흔히 존버라고 하지요...

저는 블록체인 기술쪽이나 차트분석 이런 복잡한거 모릅니다. 그냥 느낌으로 하는 편이에요~

오늘부터 저의 투자기를 일지 식으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분만 보세요

우선 최근 가상화폐 관심이 쏠리면서 기존에 가격이 좀 있는 코인들은 투자시 갯수가 적어
동전코인 흔히 말해 1원대부터 100원 사이에 있는 코인들이 인기를 많이 탔지요~
ADA, Tron, XLM, NEM,SNT
등등등 최소 수십에서 수백배 수익본녀석들이죠~ 물론 기술적인 부분과 메이저 파트너쉽 등등 요소들도 작용함

저는 제 2의 동전코인 대박을 위해 XP 라는 코인에 좀 투자하였습니다.
사실 이미 고점에 물려서 반토막 났지만(약 5원에서 2.5원으로).... 1년 이상 안보기로 했습니다. 큰그림으로보면 뭐 2원이나 5원이나 ....다르지만 많이 올라가주기만 하면 되죠뭐 ...ㅋㅋ

사이트내에서 XP 코인으로 상품권? 같은 것을 구매할 수 있나 봅니다.
제목 없음.png

보통 코인 사놓으면 개수 늘리기 위해 지갑에 POS 돌리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POW 복잡해서 하기 싫음.,..)
XP는 총 발행량 약 2500억개중에 2100억개가 채굴되었네요. 다 채굴되면 무슨 하드포크를 할지는 모르겠지만~?
참고로 지갑 싱크로나이징 하는데 이틀동안 게이지가 반밖에 안찼네요... 얼마나 데이터가 많으면....

아무튼

대박이 되길 기대해보며

큰 가격 폭등이나 회수할때 xp관련 글 다시 올리겠습니다. 없어지면 그걸로 그냥 빠이빠이....

meteor.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