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VX 거래소! 사전가입하여 200 TOK 코인 에어드랍 받기!!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KakaoTalk_20181016_124818653.jpg

지난밤 미국 증시가 많이 하락했습니다!!

나스닥지수는 무려 4% 이상 빠졌고 그에 따라

금일 국내 코스피지수도 2% 대 이상 하락하고 있네요!

예전에는 주로 증권시장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했었는데요..

증시에서 빠져나간 돈들이 과연 코인 시장으로 올까요?

암호화폐 시장과 주식시장의 상관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세계경제와 맞물려 코인시장이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개인적 소견을 차후 포스팅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한동안 소개를 못햇던 신규 거래소코인에 대해

간략하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kvx1234567.png

주식시장 얘기가 나온김에..

증권사 MTS 만큼의 기술력과 보안 능력을 갖춘

KVX 거래소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kvx1.png

우선 경영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위에 보시다시피 서울대와 카이스트 출신의 출중한 대표들이

확실한 이력과 앞세워 거래소를 운영해 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거래소와 ICO 팀들이 본인들의 신분을 잘드러내지 않고

무조건 비젼만 앞세워서 투자자들을 홀리곤 하는데..

해당 거래소는 뭔가 믿음직한 느낌을 주네요!

kvx12.png

KVX 거래소는 MTA 모바일앱 먼저 출시하여 집중한 후

내년 상반기에 PC 웹 사이트를 출시한다고 하네요!

오랫동안 자체 개발하여 구축한 증권사 수준의

거래시스템을 제공할거라 하니 기대해 볼만 하네요!!

kvx12345678.png

KVX 거래소는 트레이드 마이닝 시스템을 도입하여

다양한 사용자 리워드 정책을 보일 예정입니다!

사용자가 거래한 만큼 자체 거래소코인인

TOK 토큰을 지급받고 해당 코인을 홀딩함으로서

거래소 수익을 비코, 이더리움으로 배당받고

각종 에어드랍과 거래소 투표권 특혜를 얻습니다!

kvx123.png

현재는 사전가입 진행 중이고..

사전예약 이벤트로 거래소코인 TOK 토큰 200개를

에어드랍 해주고 있습니다!!

거래소코인은 무조건 뭐?? 예스, 받는다!!

보통은 치킨값에서 잘터지면 소고기값까지 얻는

거래소 코인 바로 받아보겠스니다!

방법은 너무 쉽습니다! 30초 걸리네요 ㅎㅎ

아래 사전예약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https://www.kvx.co.kr/

그리고 이메일과 휴대폰번호만 입력하면

사전예약이 완료됩니다!

(추천인 코드: [email protected])

kvx1234.png

차후 정식 거래소가 오픈되면..

정식가입 절차를 밟고 로그인을 하면

해당 거래소계정으로 거래소코인

TOK 토큰이 입금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vx12345.png

또한 추천하기, 소문내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도전한번 해봐도 좋겠네요!

kvx123456.png

이상으로 KVX 거래소 사전가입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시장과 함께 코인시장도 다시 흔들흔들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항상 리스크관리를 최우선으로 하시고..

긍정 잃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늘 성투하시길..

굿 럭~!!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mth7890)

Sort:  

모바일 어플이 있다는 점이 좋네요.ㅎㅎ
c.png

네 ㅎㅎ 모바일에 강점을 둔 거래소네요
즐건 주말 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레퍼럴도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즐건 일욜 되세요^^

사전예약이 쏠쏠하죵 ㅋ 레페럴완료

고마워요~!!^^ 늘 수익 많이 내시길~!!!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