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Zuex 통한 애플/삼성페이호재?(feat.메디블록 30배의 추억..)

in #kr-coin5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이러브 토큰경제학 알렉스입니다!!

퀀텀.jpg

이제 정말 상승장의 초입에 있는가 봅니다!

알트코인들이 돌아가면서 폭등을 하고 있네요!

그 중 어제의 이슈코인은 단연 퀀텀이 되겠네요!

퀀텀123.png

업비트 시세를 보는데 갑자기 70% 가까이

퀀텀이 폭등을 하길래 대형호재가 있나 찾아봤습니다!

퀀텀이 암호화폐 결제서비스 업체인 Zuex와의 협약을 통해

영국 및 EU국가에서 결제가 가능해지게 되었습니다!

즉, 애플페이와 삼성페이를 지원하는 단말기를 통해

Zuex앱을 이용하여 퀀텀 결제가 가능해질거라 합니다!

Zuex 좀 듣보잡이긴 한데, 과연 어찌될지..

퀀텀12.png

어째든 요즘 돌아가는 추세를 보아하니..

이제 펀더멘탈이 있는 코인들은 모두 이런 식으로

결제가 가능해지면서 큰 상승추세로

돌아설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오랜 기다림의 끝에

결국 시장이 인정하고 받아들임으로서

거대 상승장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네요!^^

퀀텀1.png

퀀텀(Qtum) 호재가 나왔으니

오늘은 퀀텀의 추억을 떠올려 볼까 합니다!

2년전 처음 크립토 세계에 발을 들인 저는

첫경험 ICO를 '메디블록'으로 정하고

정보를 모으고 있었습니다!

당시 대부분 이더리움으로 아쇼를 진행했는데

메디블록은 퀀텀댑으로 시작했기에

저는 반강제적으로 퀀텀을 사모았습니다!

당시 퀀텀의 인기도 매우 대단했습니다!

퀀텀은 이더리움,이오스,네오 등과 같은 플랫폼 코인입니다!

수장인 패트릭 다이의 활발한 마케팅으로

국내에서는 큰 커뮤니티를 통해 퀀텀 광신도들이 있을 정도였죠!

퀀텀1234.png

저는 퀀텀을 사모아서 메디블록 아쇼에 모두 투입했는데..

만원초반대에 머물던 퀀텀 가격이

단번에 5~6배가 뛰더니, 결국 10만원 넘어가고

거의 13만원까지 갔던걸로 기억합니다!

단 한달만에 13배를 상승하는 퀀텀 코인을 보면서

ICO 안들어고 그냥 퀀텀 홀딩했으면..헐~

갑자기 자괴감에 빠지는 순간이었죠!

하지만 결국 나중에 메디블록이 시장에 상장되면서

8원에 아쇼 참가한 메디가 300원이 넘어가면서

30배의 수익을 안겨주었고

저의 첫 ICO는 그렇게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반만 팔고, 반은 아직도 갖고 있죠 ㅜㅜ)

하지만 결국 코인시장의 거품이 빠지면서

퀀텀도 메디도 폭락에 폭락을 거듭하면서

지금은 아쇼가 밑으로 빠져 버렸습니다!

퀀텀12345.png

결국 퀀텀플랫폼의 한계가 드러나면서

메디를 포함 많은 퀀텀댑들이 이더리움댑으로 갈아탔는데..

이번 호재를 등에업고 다시 부활할지는

한번 지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쨌든, 좋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에 활기가 돌고 있고

많은 호재가 끈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 이렇게 상승 초입에 준비를 하신 분들은

분명 후에 큰 수익을 거둘수 있을거라 봅니다!

멀지않은 그날을 고대하며..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언제나 굿 럭~!!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mth7890)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왜 저렇게 오르나 했는데...뭔가 있긴 있었군요!!
반짝하고 끝이날지... 오를지 지켜봐야겠네요~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