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사진예술 :스사모 #<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in #kr-contest6 years ago (edited)

DQmYmc9NTFdqysHW73A97oYKzWfFy7Jf1d8KTdaHuzNFUdF_1680x8400.jpg

Steemit 사진예술 : 스사모 #<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 주제: 3월 달력에 어울리는 사진

  • 대상: 모든 스티미언 (모임지기와 심사위원 제외입니다)


  • 당선작 보상:
  1. 현재 공지글 최종 SBD 보상액 분배 (1등 50%, 2등 30%, 3등 20%)
  2. 당선작품에 대해 스사모 회원들의 자발적 Re-steem 및 upvote
  3. 연말에 각월 1등 작품으로 달력제작 배부 예정
    (가로가 긴 비율 사진으로 응모 부탁드립니다)

  • 반드시 게시물에 #ssm-contest, #kr-contest, #photokorea 태그를 사용해주세요.
    (강제사항은 아니지만 참여자 분들은 이 글을 Re-steem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사진에 대한 설명을 3줄 미만으로 간단히 적어주세요

  • 접수기간: 2018.3.5 ~ 2018.3.12 자정

  • 발표 및 보상: 2018.3.14

  • 심사위원(2명) : @sasung 님(前캐논 포토아카데미 강사 스사모 회원), @eunmilee님(사진전공 전문사진가)

  • 심사기준: 주제의 적합성을 중심으로 판단합니다.


Sort:  

많은 분들이 참가 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연말에 모든분들이 달력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글이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홍보해

응원 감사합니다~ 족장님 사진도 기대할께요~^^

@loki80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hsuhouse0907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멋진 사진 기대합니다. 어떤 달력이 될지 모르지만 꼭 갖고 싶어요 :)

참여하실꺼죠? ㅎㅎ 좋은 사진으로 우승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리스팀 먼저하고 :) 참가해 보고싶지만 3월에 어울리는 멋진 사진 이 떠오르지 않네요 ㅎㅎ 참가하지 않더라도 기대됩니당- 어떤사진이 나올지!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수상작이 매우 기대 됩니다^^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joeuhw님 저희 tooza 소모임은 무슨 행사 안하나요? 다음달 옵션 만기일 지수 맞추기 같은거라도 ㅋ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투자 소모임에서도 이벤트를 하게된다면 참여해보고 싶네요^^

저도 기대됩니다^^
마땅히 좋은 카메라가 없어서 참여가 망설여지네요...
그래도 리스팀하고 눈여겨보며 멋진 작품, 달력 기대하겠습니다 :-)

카메라가 중요한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카메라도 워낙 좋아서 ㅎㅎㅎ 망설이시지 마시고 참여해주세요^^

오오 그렇군요^^ 그럼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와아..멋진 이벤트네요!!!!! 많은 작품들 기대하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참여하실꺼죠? ㅋ 기대하겠습니다^^

멋진 이벤트 응원합니다! 리스팀해요 ^^

캡짱님 응원 & 리스팀 감사합니다!^^

오옷....! 참여는 안하지만 응원하겠습니다!:)

케이지콘님~~ 응원 감사합니다 ㅎ

멋진 이벤트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월별 수상작을 모은 달력이라니...
기대됩니다. ^^

저도 무척 기대됩니다~! 철우킴님 출품도 기대할께요~ㅎ

멋진 이벤트 기대할게요^^
워낙 쟁쟁한 분들이 많으셔서 이건 출품해도 창피할 것 같네요^^
일단 리스팀 고~

멋진 작품으로 출품해주시죠~^^ 수상은 누가 될지 알 수 없으니~

저도 용기내어 참가해볼까요?? ㅎㅎ

네 부담없이 참여 부탁드립니다. 좋은 작품 기대할께요~^^

스사모 홧팅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주시면 좋겠습니다

스사모 뿐만 아니라 회원이 아니신 다른 스티미언 참여 또한 의미가 클 것 같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기대됩니다. :)
어떤 사진들이 올라올지..

기대해주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ㅎ

리스팀 완료. 참여할께요

썬도그님, 참여 감사합니다~^^ 멋진 사진 기대할께요ㅎㅎㅎ

오... 참여해봐야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해요.!!

thelump님 ^^ 예술가의 감각적인 사진 기대할께요~ㅎㅎㅎ

앗 꼭 참여해보고싶네요.. 3월이라 흐음

ㅎㅎㅎ 부담없이 바로 참여해주세요~^^

저도 포토코리아 회원인데
러브셰어링 소모임지기를 하다보니
좋아하는 사진에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지 못하고 있네요 ㅠㅠ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ㅎ 반님 ,항상 저희 회원이시죠!!^^

3월의 사진이라.. 참여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리라 생각되는데요

레코드님, 멋진 작품으로 수상하시길 기대할께요~^^

멋진 작가분들이 많으셔서 저는 참가에 의의를 두고
사진폴더를 뒤적여 참가하겠습니다. ^^

미미님 참여 감사드립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랄께요^^

사진 찍으러 가즈아!! 저도 한 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심톨님 도전 감사합니다~^^ 좋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곧 참여할게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김작가님 멋진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그래도 사람이 복작복작해야 컨테스트 맛이 날 것 같아서 슬쩍 참가해봅니다~

sintai님 물론 컨테스트는 북적여야 맛이죠~ 참가 감사하며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랄께요~^^

참가할지는 모르겠지만~ 리스팀합니다. 멋진 사진들 기대할께요! ^^

리플레이포토님! 부담없이 참여해주세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언제나 수고 많으셔요 로키님~~ ^^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동물원님, 항상 스사모의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와우 재밌는 이벤트네요!!^^

많은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스사모 가즈앗!!! 3월에 어울릴만한 사진 얼렁 찾아 돌아오겠습니다.ㅎㅎ

여유롬님, 멋진 3월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Nice writing

아직 일주일 남았네요! ㅎㅎ

네 ioe3님, 어서 참여해주세요~ㅎㅎㅎ 지난번 스사모 콘테스트 때 노을과 맥주병 사진 멋졌습니다

저도 리스팀, 보팅 할께요^^ 사진은 못찍지만 참여하겠습니다!!!

리안님~ 작품 기대할께요~^^ 리스팀 보팅 감사합니다

오왓! 3월 콘테스트라ㅎㅎㅎ 리스팀하고
참여 한번 해보겠습니당!ㅎㅎㅎ

우주님 참여 감사합니다. 멋진 출품작 기대할께요~^^

오늘 콘테스트 덕분에 예쁜 사진들 정말 많이 보았어요 :) 사진마다 봄봄봄!!
심사하실 때 얼마나 힘드실지- 하지만 저는 멋진 사진들을 즐길 수 있어 기쁩니다 :)

쏭블리님 응원 감사합니다~ 심사위원분들이 고생이 많을 듯 합니다 ㅜㅜ

저도 한 번 참여해볼까 합니다. 하하. 12일 전에 좋은 사진을 건질 수 있으련지.. 못 건지면 뒤적뒤적해서 내놔봅니다.

참여 해주세요~^^ 좋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연말이 기대되는 이벤트네요! ㅎㅎㅎ 먼저 리스팀하고 출품할 사진 있나 앨범 뒤적여 봐야겠어요~

지금여기님, 출품작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멋진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아... 전에는 참여 못했는데 3월에 참여하겠습니다 음 고민점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적당한 사진이 있을지 하드를 탈탈 털어봐야겠네요 :)
응원합니다!

배작가님, 이번 컨테스트 지원 스달 쾌척이 이벤트에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이번에 또 하시네요ㅎㅎ

여건이 되는한 매달 달력사진 이벤트는 진행하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