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ontest] 제1회 스사모 사진콘테스트 [하루]

in #kr-contest6 years ago

1.jpg

모두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고 계신가요? 이제는 조금밖에 남지 않은 2017년입니다.

흘러가는 시간을, 공존할 수 없는 시간인 낮과 밤을 사진 한 장에 담아보았습니다.

다시 오지 않을 2017년 하루하루를 소중히, 뜻깊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스사모 모임지기 바다거북입니다 :)

연말이라는 그 경계선을 낮과 밤이라는 코드로 잡으신거군요!
대단하십니다 메세지도 사진실력도 :)

감사합니다^^
아직은 부족한 실력이지만 노력해서 더 좋은 사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색대조가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촬영한 날 날씨도 괜찮아 색이 더 잘 살아난듯싶네요

멋집니다.
제가 이렇게 찍었다면 바로 인생샷인데...^^;;

감사합니다^^
사진에 좋은 사진 나쁜 사진이 따로없지요ㅎㅎ 마음에 들기만 하면 그게 인생샷인걸요!
매번 찍으실때마다 인생샷 한장씩 찍고계실거라 생각되네요^^

멋진 사진입니다! 색감이 정말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부족한 사진이지만 칭찬 감사합니다!

사진 참 좋네요. 여기 장소가 어딘가요??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대전 대동하늘공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