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먹거리탐방]점심밥은 한우다!

in #kr-coo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에 언니집(@minaje 아시는분들은 아실꺼에요ㅋ) 놀러갔는데 한우가 집에서 기다리고 있다며... 크흡.. 점심때 조카를 재우고 저희 언니랑 한우 먹었어요!ㅠ.ㅠ 너무 좋아요오~




장흥한우래요~ 마블링이 탐스러워요 '언니:너 많이 먹지? 나: 밥한공기 딱 1인분만 먹어! '라고 대답했는데 고개 절레절레 하더니 고기를 많이 아낌없이 구워주었어요 ㅋㅋ




버섯과 함께 잘 익어가요~ 한우는 빠삭 익히면 안되는거 아시죠?? 적당히 핏기 있게끔 알맞게 구워주면 굿!




한우는 쌈에 싸먹는것보다는 기름장이랑 김치면 딱 좋은것 같아요 적어도 제 입맛에는요 ㅋ 우리 예쁜 조카는 저희가 밥다먹을때까지 꿀잠 자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


또 먹고 싶은 한우느님✨



선이미지랑 동영상 gif변환 포스팅 링크 여기에 넣어둘께요~ 필요하신분들은 이용하시면되요 (사실 포스팅 갯수가 많아져서 밑으로 계속 내려서 찾아야되서 제가 불편해서 링크;;)




  • 포스팅 할때 필요한 선 이미지 모음 ❰ Click
  • 동영상 gif 움직이는 이미지로 변환 정보 글 ❰ Click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우왕^^ 점심에 한우를 드시다니~
    부럽네요. 한우인 기름장이죠~~

    마자요. 기름장만 있으면 되요 ㅋㅋ

    와 맛있겠다.... 가지구워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마자요 가지 ㅠㅠ 가지 얼마전에 구워서 첨 먹어봤는데 부들부들 하니 맛있더라구요 ㅋㅋ

    한우는 사랑이쥬~

    저두 쌈보다는 김치에..츄릅~ㅎㅎ

    모든음식에 김치는 굿! ㅋㅋㅋ 한우 또 언제 먹을수있을랑가 모르겠네요 ㅋㅋ

    한우는 아침점심 안가리죠
    맛나겠당

    완전 배불리 많이먹었어요 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점심에 한우라니 부내나네요 ㅋㅋ

    우연찮게 큰언니집으로 얻어먹으러간것뿐.. 언제 다시 볼수있을지 모르겠어요 ㅠㅠㅋㅋ

    저 비쥬얼보고 테이스팀인줄ㅋㅋㅋㅋ 왠만한 맛집보다 맛있겠어용ㅋㅋ

    ㅋㅋㅋ 네 한우는 정말 사랑입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