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먹거리탐방] 너무 맛있는 치킨! 네네치킨 신메뉴라네~

in #kr-cook6 years ago

안녕하세요!😝







네네치킨


핫블링/크리미언 반반




언제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네네치킨 신메뉴라고해서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반반으로, 빨간게 핫블링 후라이드가 크리미언!






후라이드랑 양파(크리미언소스) 랑 같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론 핫블링보단 크리미언이 맛있었어요! 핫블링은 좀 더 고추냄새 고추맛?이난다고 해야될까? 갠적으로 고추냄새 많이나는걸 싫어해서요




탱탱한 요 살을 보세요. ㅠㅠ




살을 뜯어서 콕 콕 콕!




츄러스로 사이드로 시켰어요! 츄러스는 따뜻할때 먹어야 그나마 괜찮았던것 같아요. 계피냄새 강했어요~! 보통 츄러스 맛이었어요~!




스팀잇을 몇일씩 띄엄띄엄하네요 ㅠ 스팀잇을 떠난게 아니라 본업이 바빠져서 잘못왔어요 ! ㅠ 시간날때마다 틈틈히 올릴께요~~! 프리랜서일이 바빠졌다 한가해졌다 하니깐요. 혹시 없을지도 모르지만 저 기다리셨던 스티미언님들.. 있을거라 믿고 그럼 안녕히.. @mijinje 였습니다!
Sort:  

오, 이 밤에 치킨을 보게 되는군요. ㅎㅎ
다리살이 엄청 통통하네요.
저도 내일은 치킨 시켜 먹을까 봐요.
일 열심히 하시구, 시간 날 때마다
좋은 소식 전해주세요~ ^^

치킨좋죠!! 조만간 또 치킨시켜먹을거같아요 저두 ㅋㅋ

제가 기다렸어요ㅋㅋ오늘은 이거 시켜먹어야 겠어요😀 리스팀해서 이따가보고 시켜먹을게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흑흑 ㅠㅠ 요즘 일하다가 치킨생각이 많이나서 자주시켜먹는거같아요 또 치킨 포스팅 올릴거같아요 ㅋㅋ

역시 주말엔 치킨이죠~

그쵸 치킨은 계속 먹어도 안질려요 ㅋㅋ

안녕하세요 생존자 뉴스입니다.
지금부터 24시간이내에 이동을 완료하여주십시요. 물론 이동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서바이벌게임

ㅋㅋㅋ 넹

Congratulations @mijinj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