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mba futsal class 세번째시간

in #kr-crazy5 years ago (edited)

2019-06-09-15-24-44.jpg




쌈바 풋살 세번째시간 ~!!
비소식에 걱정했지만 다행히 레슨시작한지
10분안에 그쳐서 부상 위험없이 즐겁게
할 수 있었다 레슨 시간말구 따로 경기를
뛰지 못했는데 같이 배우시는 분이 좋아졌다구
해주셔서 ㅎㅎㅎ 거짓말아니져?
전 잘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2대1 패스에 4대 1패스 까지 다각도로
패스해봤는데 왼발잡이의 핸디캡이
많이 느껴졌다 어렸을때 오른손 잡이로
고쳤는데 발은 어쩔수가 없나보다
양발로 다 쓰는게 좋으니 ~^^!!



마지막에 미니게임에서 크..
미친 실력들을 보여주며 얼굴에
피쏠리게 쏟아부었다
감독님.... 바디 체크
한거 좋아해서 한거에요 아시죠? ㅋㅋㅋ
ㅋㅋㅋㅋ 티끌만큼도 감정없습니다




벌써 이번주 일요일이 마지막이네
감독님집 테라스에서 고기고기 파티를
열어주신다고 ~!!마지막 레슨때 경기는
드론으로 촬영할지도 모르겠다 ^^


내일은 풋살 멤버 대기하는곳에서
여성끼리 뛰는 경기에 게스트로
첫 여성경기 밤경기에 나가본다
요즘 넘 지친일들만 있는데
꺄아 ㅋㅋㅋ 설렌다.



20190611_083257.jpg

Sort:  

이러다 조만간에 티비에서 보는 거 아님?ㅋ

ㅋㅋㅋㅋ 세상에 이런일이?

역시 싸커인 뽀돌님!!
이제 좀있으면 풋살때 뽀돌님 공 뺏지도 못하게 되는거 아입니까!

ㅋㅋㅋ 드리블도 못하는데요 저??ㅎㅎ

뽀돌님 이러다가 프로로 가는거 아니에요? ^^
몸 다치지 말고 잘 하세요.

ㅋㅋㅋ 여자 풋살 프로팀은 없는거 같아여!
넹 담주가 마지막이네여! 감사합니다!

뽀돌님의 날렵한 발재간에 상대팀 수비벽이 와르르... ^^
오늘의 연습이 내일의 스타로~ ^^ 뽀돌님 화이팅~!!!

ㅋㅋㅋㅋ 저거 따라 할수가 없겠는걸요 ㅎㅎㅎ
연습을 안해서 찔리네여!!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thank you

흐흐 하이라이트 영상 올려주세요
화려한 발재간을 보여주샘

ㅋㅋㅋ 레슨받은 영상 나중에 보여드릴게영

풋살할 때도 은근 부상이 잦으니 다치지 않고 재밌는 경기 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진짜 많이 다치더라구요 ㅎㅎㅎ
감사합니닷!!

세번 나가고 이정도면. 5번이면 다 마스터 하겠군 ㅎㅎㅎ
몸사리면서 하셈^^

이번주가 네번째인데 마지막이여ㅋㅋㅋ
몸이안사려지는구먼

와우~ 국대로 스카웃되셨군요~

ㅋㅋㅋ 아니 이런 유언비어가!!
감사해영

스포츠인!!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