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형아
나 영어로 씨부리는 거 잘 못해
대신 스팀헌터 한 개만 써줘~~
나도 해보고 싶단 말야
언능언능언능~~~

디디엘 형아~!

구글신은 다 알고 있어~ㅋ

C발C바

구글신발이 C부려 줄거얌~ ^^

아무 물건이나 해도 되나??
스팀헌트에 빨간 약 올리고 싶다
아주 기계적으로다가 낫게 해주는데...

영화 매트릭스 빨간약 선택한거임?
ㅋㅋ

스팀헌트 글 규정 아주 빡세더군...
규정집 출력하면 과장해서 백과사전일 거얌...ㅠㅠ

아 그럼 안 해!!
ㅎㅎㅎ

좋은 선택이얌~!

글 정성스레 올리고도
퇴짜 맞음 기분 정말 더럽거등...ㅠㅠ

스친중에 경험담 있어서...

비추얌~!

걍 우리 C스럽게 꾸준히 글 써서
18% 보팅 받아 창궐하자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스럼이 창궐하는 블록꼬인 세상을 만들어 나아가즈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