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곰뮤직 #006 (@aileecho 특별출연)

in #kr-crazy5 years ago (edited)

불곰뮤직 입니다. 🤪

꼭 추천드리고 싶은 힐링송입니다.

방송장비가 미천해서 군데군데 버퍼링이 많습니다.

유투브로 장비셋팅 할 수 있게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어렵게 출연해주신 @aileecho 님 너무 감사합니다.


Thumnailed by @imrahelk

Sort:  

까비횽 잘했어 잘했어
에일리형 나오니까 너무 재밌자나~
이런 귀요미 선생닝이 있다니 ~♡

나 잘했지? ㅋㅋ

뻥이었어ㅎㅎ

신청곡 알려줘봐

꺄 역시 최강귀요미!!

그 무리 중에 한명이군 ㅋㅋ

에일리의 카비 심폐소생방송 잘 보고 갑니다
총총총 -<—@

ㅋㅋㅋㅋㅋㅋ
심폐소생이라니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돈냈다오맨!!!

에일리가 다했네 다했어!!
에릴리 목소리 개귀여움
최강귀요미 인정!!

재밌다.오랜만에... 카비형 굿!

뭐야 다들 에일리가 나오니까 좋아하잖아 ㅋㅋㅋ
이러면 다시 부르지 않을 수가 없다구..

까비형이 에일리형한테 안되네 ㅋㅋㅋㅋㅋㅋ

첫방이라 접어준거야 ㅋㅋ

ㅋㅋㅋㅋㅋ 뭐 줄껀데요? 사기치면 안됩니다~

다음엔 대본을 만들고 거기서 한치도 벗어나지 못하게 만들려구요 ㅋ

에일리님 영상으로 나오는 줄 알고 전체화면 켰습니당..ㅋㅋㅋㅋ
스팀잇 최강 귀요미 에일리님 ㅋㅋㅋ고품격 핀잔마저 귀여워요 뜻밖의 영어공부하고 가네요.

카비님을 보면서 이렇게 영상통화가 위험하단 사실을 깨닫고 갑니다 ㅋ 잠시라도 멍을 때리면 혼쭐이 난다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러게요. 제 리액션을 보고 있다는 것을 순간 망각하고 말았아요. 기술의 발달이 모든 면에서 이롭진 않더군요 ㅋㅋ

퇴근하면서 들어야겠다
방송 좀 자주해 게으름뱅이야!!

다음에 진짜 게스트로 한번 나오자 ㅋ

창원 가면 돼?

김경수 도지사님 모시고 와주세요.

잘모르는 분인데...ㅠㅠ

신낫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다시 보니 너무 신났네 ㅋㅋㅋㅋ
이게 혼자하는거랑 또다른 재미가 있더군 ㅋ

아이고 이거
찡블리 인사드립니다

찡블리란 단어를 듣고 난 후 요한계시록을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