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밤 늦어서 내일 듣는 걸로 ㅎㅎㅎㅎ

호돌박이시네요ㅡ 허허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혼났겄같은데... 웃음이 계속나오는건... 뭘까.....
뜬금 찡여사까지.ㅋㅋㅋ

자..사람은 영원히 미쳐있을순 없습니다. 곧 자리를 돌아갈것이니.... 이모든 영광은 찡여사께 돌립니다.

스타일골드는 미친놈이야
스타일골드와 미파가 도담랄라를 망쳤어
ㅋㅋㅋ

너의 미침이 최고라잖아 끝까지 잘들어야지ㅋㅋ

곰돌이가 @stylegold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7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2번 $0.321을 보팅해서 $0.43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어라. 곰돌이가 계산실수를? 통계를 바로잡습니다^^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2번 $0.321을 보팅해서 $0.71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곰돌이가 @zzing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7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9번 $0.300을 보팅해서 $0.37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어라. 곰돌이가 계산실수를? 통계를 바로잡습니다^^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9번 $0.300을 보팅해서 $0.65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미치셨군요.ㅎㅎ 주무십쇼

굿밤... 오늘은 좀 깊이좀 자야지.ㅋㅋ

이미 늦으신것 같습니다만ㅎㅎ?

나 원래 5시쯤자는데 지금 자면 일찍인데...
너땜에 잠깼다.. 포스팅이나 만지작 거려야지.ㅋㅋ

ㅎㅎㅎ 이야 무슨 강철인간이시네ㅎㅎㅎㅎ

ㅎㅎ 내가 왜 악마냐

미파는 미친 ㅅㄱ셨군요ㅋㅋ방송듣고뿜었네ㅋㅋ

난빼라
ㅋㅋㅋ

존경합니다 찡님♡

저 역시 존경합니다.!! 극강의 찡여사

차마 듣기 무섭군요 카우보이비밥님..
재생할지 말지 고민 중입니다

요즘 보기 좋아요 ^^ 시도 쓰고 일기도 쓰고 드립도 치고 하고 싶은대로 하세요 ~ ㅋㅋ

처음에 하도 말을 안해서 무성영상인줄...카비형 이거 말없는 리액션 컨셉도 한번씩 해봐. 선글 끼고 경악하는게 웃김ㅋ

그러네. 찍고 보니 그렇더군. 피드백 고마워 ㅋㅋ

오홋... 앞에 말을 안하시길래 중간부터 봤는데.. 앞에 뜨악하는 표정이 압권이긴 하네요.ㅋㅋㅋ

나도 그 부분이랑 한숨 쉬면서 띨띨이가 만만치 않아 하는 부분ㅋㅋㅋㅋㅋㅋ

으앗 오늘은 괜히 쑥스러운데요... 모습을 보니 낯설어요. 오늘은 짧네요. ㅋㅋ

쑥스럽다니 저도 쑥스럽네요. ㅎㅎ 에이플랫세븐플랫서틴님도 어서 음악방송으로. 고고

ㅋㅋㅋㅋㅋ
오늘의 활력소를 여기서 찾다니..ㅋㅋ

꺄오. 누군의 활력소라니. 이것이 방송하는 재미 ^^

스팀잇 만쉐!
찡어뭉도 만쉐
!

도리안도 만쉐~^^

오 이런게 다있군
팔로우하고가!!
나도 들어볼께!!

안녕하세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

네!!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아주 좋은 분들이시군요. 저는 평범한거 싫어합니다^^
소개하주신 모든 분들 팔로우했습니다. 제가 볼 때 찡님은 지금 자제중이신거 같은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해가있는거같은데
저 저런C태그 난무하는곳과는
무관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3번 $0.436을 보팅해서 $0.87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 멤버들이 좋아하겠어요. ㅎㅎ 찡산부는 자제가 필요하네요. ㅋ

두 분 덕분에 크게 웃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3분 덕분에 크게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미파가 악마라고?

흠... 표현을 너무 순화시켰네.

ㅋㅋㅋㅋㅋㅋ
사랑이 넘치는 kr-crazy

제가 볼 때 kr최고의 크레이지는 카비님이십니다
얼굴까지 까놓고 동네방네 방송을 하시지 않습니까?
그간의 방송들..내용을 보십쇼
절제된 동작과 목소리, 내면 연기는 가히 스골과 미파를 능가한다 봅니다.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저는 kr-crazy 에서 정상인을 담당하고 있는걸요. 껄껄껄

(그런 거에 자부심 갖지 마...!)

Hi @cowboybeb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89 which ranks you at #1744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9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735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5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90등이 떨어지다니.... ㅠㅠ

남편한테 영상보여줫더니
배째던데
ㅋㅋ스타일골드라는 사람 원래 정상인 아니였냐고 묻더라고ㅋㅋ

@stylegold

원래 정상인.... ㅋㅋㅋㅋㅋ
원래 정상인..... ㅋㅋㅋㅋㅋㅋ

치킨님이 즐거워하신다니 망극하옵니다. ㅋㅋ

이 아줌 아저씨들이 뭐라고 C부리시나~!!

니녀석 맛탱간건 산타클로스도 안다는 뜻이다

이제 막 업무 시작이라 영상은 못보고 있는데...
댓글보니 가관이군
나는 쭉 빼도 됐을뻔했는데 젠장...

띨띨당에서 빠질 수 없는 존재가 된 듯 ㅋㅋㅋ

진짜 카비영상중 최고다
레전드영상
다시보러옹

꺄오 재방문 감사감사 ㅋㅋㅋ

내 소설을 2번 읽어주지 그래? 응?
같이 연재하잖아?

파트너가 1화부터 노잼이라니? 그게 말이니?

찡산부....

ㅂㄷㅂㄷ...

도담의 최근소설이 더 몰입감이
쩔어서 리스팀했어ㅋㅋㅋ

ㅇ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 긴장감 무엇?

묘한 분위기 형성 ㅋㅋ 전혀 의도하지 않았는데 ㅋㅋㅋ

ㅋㅋㅋ
소몰이가 미친소-몰이하고 있음

푸헤헤헤헤헿ㅎㅎ

시따상 사이트타고 들어왔는데 선그라스끼니 이범수분위기

앞으로 코리하트의 야밤의 선그라스를 백뮤직으로 깔아보소.

미친콘셉 배가본드

포도청님

어서오십시오 ㅋㅋ 음악도 많이아셔. 제목이 제 영상과 딱이네요. 들어보니 분위기는 쪼끔 차이가 있지만 ㅋㅋ 기억했다가 요긴하게 사용하겠습니다.

최근에 보얀님이 새로 올린 바가바드기타 독서 후기는 읽고 있는데, 깊이가 심연하여 좀처럼 덤벼들 용기가 나지 않는군요. ㅎ 하지만 비벼들 틈새를 요리조리 재고 있으니 언젠가 요가의 세계에서 대면할 수 있을거라 기대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소몰이.

그대의 깊이도 심연하니 걱정 붙들어 매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