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1

in #kr-crazy6 years ago (edited)

20180904_184343.jpg

방음도 잘 되고
무거운 무게도 잘 견딘다는 계란판

얼마나 튼튼한지 올라가 보겠습니다

20180904_184338.jpg

감사합니다

Sort:  

이방에도 다시 팬케익의 악몽이??ㅋㅋㅋ

아 모야
왜 다운봇해도 계속 보여ㅠ

그대는 나의 적수가 되지 못한다!!!

본캐로 와서 다운봇 해야징

저도힘을보탭니다.

오이형아가 내쪽으로 힘을 보태줌.ㅋㅋ

정의는 살아있음!

곰돌이가 @stylegold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1번 $0.247을 보팅해서 $0.23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어라. 곰돌이가 계산실수를? 통계를 바로잡습니다^^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1번 $0.247을 보팅해서 $0.51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이방에 댓글을 다실분들은 아래의 이미지를 꼭 함께 넣어주세요~

도담의뜻을받아
다운봇드립니다.

이노무 자식!!!

그리고 모르나 본데 이곳은 띨띨이 형아 방이야.

잘못알고 계신거 같은데 안에 계란을 넣고 올라가셔야 되요
꼭 채택 부탁드립니다.

나한테 왜 그러세요?

ㅎㅎㅎ 형아 이리와 좀 밟아보자

귀여워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거기서 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하다.... 나 저 계란이랑 눈마주 친것 같아.!

왜 쳐다봐

ㅎㅎㅎ.
계란형 오늘은 피철철 아님??ㅋㅋ

계란은 이미 핫케이크 만드는데 쓰셨군요.
목이 꽉 맥힐땐 사이다~!

오~~이거 한 팩 다 썼어요!ㅎㅎ

어쩔ㅋㅋ 핫케이크 재료가 맞나봐요 ㅎㅎ

미미별님 프로필 사진이 바뀌셨네요!!
예뻐요^_^

오랜만에 셀카 놀이 했어요^^

태그 네드 무엇?ㅋㅋㅋㅋ
안에 계란도 같이 깨진거군요 심심한 위로를 표합니다 ㅋㅋㅋ

네드랑 저랑 베프입니다

계란판은 모르겠으나 띨띨님이 얼마나 튼튼한지는 증명 되었네요

22CFB427-0B3A-40C8-AB16-788633471B32.jpeg

꼬드롱 형 진짜 멋지네.ㅋㅋㅋ

dildil 맞는지 안 맞는지 이제 실험을 다하시고...^^

다른 실험도 올리겠습니다!!!^-^

여기 진정한 채팅방인듯?ㅋㅋㅋㅋㅋ

심심할 때 놀러오세요^^

아 대체 이 계정 뭐야 ㅋㅋㅋ

뀨님 안녕?!

지옥의실험 그자체ㅎ

미파형이 좋아할 줄 알았어^^

방송 보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Congratulations @dildil!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7 with 39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