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위즈님..

in #kr-crazy6 years ago

Screenshot_20180906-114103_다음.jpg

당신은 누구의 것입니까?
저는 아무의 것도 아닙니다
모두의 것입니다

이러면 진짜 팬케이크 들고 쫓아갑니다...

그리고 저 꽃, 장미 아니었습니까?
@newiz 답해주십쇼

Sort:  

이런노래가 있죠~~

뉴발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당신의 삶속에서 그사랑 받고 있지요~

결국 디봇을 선택하게 될것이다.!!!

전 19퍼센트로 디봇을 섹시합니다.~~ㅋㅋㅋ

역시 우리아버지 멋지다잉!!

십팔프로의 확률로 딜딜에게 겁니다♡

이십팔프로 부탁합니다

28% voting complete!

28%나 쓰시다니...대단한 분이십니다!!

형 우리아버지 댓글에는 29%부탁해

자꾸 그런식으로 띨띨총재의 이름을 바꿔부르시면 화낼껍니다.!!

1531683260199 (1)12.jpg

디디엘엘형 ㅎㅇ
잘지내지?
다름 아니고 파치아모 형이 위그림을 나한테 의뢰했는데 돈을 못주겠다고 배째라고 있어
그래서 형이 좀 대신 줘야할꺼같아
가격은 이자가 붙어서 총 120스팀이고 다음주까지는 입금해줘
그럼 20000

땡챠모 진짜...확 묻어버릴까?

묻는다고 해결되진 않을듯

풋살 밋업에서 응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 가격은 120스팀입니다. 다음주엔 미파형꺼 납부하셔야하니까 전 내일까지 입금해주세요

그럼 20000

진짜 지옥들이 따로없군요

Screenshot_20180906-125842.jpg

하...아쉽지만 전 이미 제이미에게 소유당했습니다ㅎㅎㅎ
(어찌나 그렇게 절 구속하려 하던지ㅎㅎㅎ)
두 분 이제 제이미형의 질투의 다운보팅 조심하세요ㅋㅋㅋ

아 그리고 저 꽃은 '밉화'라는 지옥의 꽃입니다ㅎㅎ
영어로는 @mipha라고 하지요ㅋㅋㅋ
지옥이 함께 하시길ㅎㅎㅎ

난 양다리치는 남자가 그렇게 좋더라!!!
다 와봐 내가 상대해줄께~!!!
난 모든걸 줄수 있어... 제이미 형아는 글쓰느라 바뻐 그냥 나에게 와~

디봇아 그럼 일단 아버지한테 가서 100스달만 뜯어와봐ㅎㅎㅎ

오다리까지 커버함♡♡♡

역시 매력남이야~

밉화....ㅎㅎㅎㅎㅎㅎㅎ;;;

밉화 ㅇㅈㅇ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밉화 ㅋㅋㅋ

1536206967403.jpg

크.. 아시나요 형의 주먹은 좀 무서운데!!!

ㅋㅋㅋㅋㅋㅋㅋ 아씌 진실의 종이 울려버렸다ㅋㅋㅋ

거 욕심이 많으시네 ㅋㅋ

뉴발님과 아시나요님의 관계를 폭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신차렸습니다..

먼 개소리야!! 뉴발은 내꺼야! 다 찌그러져!
NEWIZ.JPG

가지십쇼

괜찮아. 너줄께....

형이라면 내가 드릴수 있어!

아냐아냐 넣어둬... 아이오님 주자...

할수 없지... 원래 가지고 있던 제이미형 주지머.

그래 제이미 주자.ㅋㅋㅋ

뉴발.JPG

다들 조용히 하세요
뉴발형 란스한테 39,500원에 팔렸답니다.

@stylegold여기보십쇼
회원 관리 안 하십니까?

앗!!! 총재님 죽을 죄를 졌습니다.

  • @mipha 전무 : 이놈의 꼰대 자식 어디갔어!!!
  • @jisoooh0202 수습 : 이 사건좀 수습해봐.
  • @ioioioioi 청년 : 젊으면 다야??? 열정페이만큼 열정을 보여줘.
  • @mimistar 사원 : 어이 차트 그만보고. 오이청년이랑 같이 해. 너가 안봐야 올라!
  • @kibumh 물주 :​ 이 사건 수습되고 나면 회식하자~
  • @dorian-lee 인턴 : 빨간맛 좀 그만봐 눈알 빨게져
  • @epitt925 팀장 : 홍보하라니까 이딴짓이나 하고 있다니!! 두고 보겠어!!
  • @ddllddll 문학소녀 : 회식준비 잘되가지???
  • 거지팸 (@newiz, @jeank, @jamieinthedark, @happylazar, @asinayo) : 우리 합당했으니까...보팅좀 굽신굽신
  • 아닌척하는 형들(@newbijohn, @cowboybebop, @zzing) : 어차피 다 알게 된다 어서 와라~!!

자 우리는 이제 가족이니까. 가족끼리는 인정사정없이 알지????

Screenshot_20180906-180705_다음.jpg

우리 물주 중국지부장 카카님께서 미팅에 성공하시었으므로 회식비를 쏘실 예정입니다!
나머지는 @stylegold 알아서 하십쇼
능력을 평가해보겠읍니다

이형 엉덩이가 쪼개지도록 차타고 달려올꺼야.
일단 문학소녀님 카드좀~~~!!!

ㅇC 망하지 않으면 성공이지
나 냉정한 사업가 몰라 형
회식비 어디로 쏴
C멤버 기념으로 쏜다 어디루?
수습 확인바람 ㅋㅋㅋ

@stylegold
빨리 오십쇼!!!!!!!!!
급합니다
호흡곤란 옾ㄴ마!!!

외왜? 무슨일이야?

여윽시 이형을 부른건 정말 잘한것 같아. 수습! 횡령하마리라~~

근데 형 사업은 냉정하게 하는데 사람은 참 좋다ㅋㄱ

@수습 왜?? 회식비 달란말을 안하지??
이거 조직 기강이!!

@미파전무 이게 뭡니꽈아!!
조직 기강부터 다시 바로 잡으세요!!
이래서 띨띨당 미래가 정녕 띨띨해지고
C 유토피아를 만들 수 있겠습니꽈아~~~

아C 궁디아파 내일도 6시간 가야하는디..

나...나능...모르쇠할랭...메롱!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끼리 예의없지 그람 ㅋㅋ

차트 껏지????

어?어...어..엌ㅋㅋ
어디서 보고있지?ㅋ

이게... 저희 팀장님일이라.... 제가 수습하기에는.... 너무 윗선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습 그만하고 싶은거야????
내가 책임은 절대 안질테니!!!
조치좀 해봐........
형한테만 알려주는건데.... 땡차모형이 싸움짱이래...

관리하니까 이정도임

Congratulations @dildi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띨띨이 횐님 경하드리옵니다~~ 이 글에 18% 보팅을 놓구 가면 되옵니끄아? ㅋㅋㅋ

감사히 받겠읍니다
쾌남이셨읍니다그려~~

거럼요 횐님! 자주 18% 보팅을 오겠사옵니다. ㅎㅎ (자동보팅을 걸어놓을까 고민이네여 ㅋㅋㅋ)

자동보팅이라니!!!!
허허허허
근래 들어본 말 중 가장 흡족합니다 그려~~

어허...횐님이 흡족하셨다닝....당장 실행해야겠습니다.

어머 뉴비존횐님 능력자셨군요
늘 십팔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럼유 횐님!! 크레이지 태그는 18%보팅이라 배웠사옵니다 ㅋㅋㅋ

치정싸움 너무 좋아...므흣... 2탄도 나오나요?

Congratulations @dildil!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3 with 76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셀프보팅으로 저를 지지합니다♡

다운보팅으로 그대를 안티에이징 합니다.

2222222

너무해...ㅠㅠ

보고 싶으면 형이 살려줘~

아들놈이 친구를 잘못만나 상태가 안좋습니다.
총재님이 이해하시죠.
제가 살려드렸습니다.

어?? 글이 살아났다 ㅋㅋㅋㅋ 내 정성이 부족했군

오이님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