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횐님들 감사들입니다

in #kr-crazy6 years ago

정말 마음을 감동케 하는 분이십니다
우리 진회장님 걸음마다 진달래라도 뿌려야 하는데
이거 계절이 아쉽습니다
어제 진회장님 포스팅을 보고 생각난 바가 있어
이리 포스팅 해보았는데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읍니다

Sort:  

디아이앨 (잉글리쉬,..,별명이 어렵네요,^^,,)
님,,이 이리말해주니어지나고맙는지,,,ㅎㅎ
사랑한스푼,웃음을,, 두스푼 ^^
행복을 세스푼., 넣은 글입니다,^&^~~

제가 잉글리쉬가 좀 됩니다
아임어보이 유아어걸
이거 참 배운 게 마나 다 쓰자니 공간이 아쉽읍니다
언제 한번 만나면 한수 갈이켜 들이겠읍니다

그렇담 저는 중국어를 하나 뽑죠~
찌팔로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