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별님을 생각하며...

in #kr-crazy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907-135916_다음.jpg

요리를 하려다 미미별님이 떠올라
한번 그려보았습니다

20180906_074221.jpg

100퍼센트 스페인산 압착 올리브유 유리병에 든 걸로
표현해보았답니다

@mimistar

Sort:  

핫케익 만드시나요...

드시러 오시나요?

멀어서 못가유. ㅠㅠ

역시 천당과 지옥은 너무 멀군요ㅠㅠㅠ

정말 대단한 솜씨입니다!
'아트' 태그를 깜박하셨네요^_^

저도 양심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격이 분리되면 위험합니다 ㅎㅎㅎㅎ 본래 인격 단디 관리하세요 ㅎㅎㅎ

천상의 뉴위즈님 오셨군요^^^

이제 이정도면 악마들이 댓글 달 필요없네 ㅅㄱㅇ

이미 달으셨잖아요
악치아모님...

image.png

우리딸이 가장좋아하는 동화책 별별 공주님을 읽으면서 항상 생각합니다.!!

  • 내용요약: 숫자를 싫어하는 별별공주는 모두다 별로 바꾼후 ㅈ되서 원복했다.

별별 공주가 잣된 이야기 잘 보았답니다

시골헬스타(@mimistar)님께 드린 그림책인데..
총재님이 먼저 보시다니... 언론 검열을 하십니까???

'ㅈ되다'가 뭘까 궁금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알려드릴 수 있어서 기뻐요^-^

잣은 가평잣이 짱 이죠

자랑스럽습니다

참 잣스럽네요.ㅋㅋ

별별 미친놈 다있다는 이야기입니까?

ㅋㅋㅋ

이제 주 계정을 이것으로 쓰시는 것인가요 총수님 ㅋ

찌찌님 양파 좀 주십쇼

놀러갔데

보고싶다

우째 자화자찬 같은 느낌은 머죠? ^^

방구리님...설마 이 계정 팔로하신 건...
아니시죠?? ㅠㅠㅎㅎ

제가 조금 아주 많이 스토커 기질이 있습니다. ^^

스승님

미파님을 등장인물로 자전적 소설을 써보았어요
@ddllddll에서 읽어주세요

Congratulations @dildi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팬케이크 연습 전에 제 생각 해주신거예요? ㅎㅎㅎ♡

네...(수줍♡)

내가 나이먹어가면서 그리고 특히 요새 많이 느낀건데 나 사람보는 눈이 장난아님! 다 맞추는거 있지?

특히

Screenshot_20180908-004934_Chrome.jpg

무려 3주전에 형의 내면을 내가 캐치해낸거 알아?
우리 띨띨이형이 최고다!

나 그냥 꼴지여도 좋으니까 그냥 도망가고 싶다ㅠㅠ

별이..예사롭지않습니다.
자고로옛날에는 별만보고도 사람의운명을 알았다지요...
별의 크기로보아하니...엄청난사람일듯합니다,,,.
물론 지어낸말입니다,,,.

@mimistar님은 엄청난 분이 맞으실 겁니다!

이젠 후라이팬만 봐도 무섭다 어떤 악마를 소환해 낼지..

요기 부르지 않아도 와 있네
악치아모!

Congratulations @dildil!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6 with 39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