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보이시나요?

'아시나요'로 보이는건 나만 그런가?ㅋ

미파에 대한 보도- 본인이 잘생겼다고 하는데 파헤쳐주세요.

자료가 상당히 많으나 ㅋㅋ
이거 풀면 나도 같이 죽어서 안돼 ㅋㅋㅋㅋ

미파형은 자기가 게임 잘 한다고 할 정도로
망상에 빠져있습니다ㅎㅎ

@mipha형 게임하는거 몇번 봤는데 게임보다 욕을 더 잘하든데예 ㅋㅋ 진짜 망상이네요 ㅋㅋㅋ

저를 찾으셨다는 소리듣고 달려왔습니다.

미파는.. 노답

마이콜에게 라면회사에서 상을 줘야할듯 합니다...
라면 먹고싶다!!!

그나저나 전 길동이가 쌍문동 유지.. 부자였다는게 더 대박이었어요..

전원주택 2층집 주인!!

고씨가 여유가 있으니 개차반 둘리를 잘 받아준거겠죠 ㅋㅋㅋ

아닠ㅋㅋㅋ 오징어 집 이후로 최고의 반전ㅋㅋ 눈이 위에 있었닼ㅋㅋ

예스잼!! yes 70개!!

동작그만! 형 어디서 밑장빼기야!!! 나 첨에 100개로 봤는데 !! 이럴래? ㅋㅋㅋㅋㅋㅋ

손은 눈보다.. 느렸군아 ㅜㅋㅋㅋ

ㅋㅋㅋㅋㅋ 그것이 알고싶지않다!!

안돼 !! 알아야 한다규!! ㅋㅋㅋ

52DDongMUNGCHOONG2!

meeeeeeeeelong~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 라면쏭

Posted using Partiko iOS

요리보고~ 저리봐도~

카카카카카카카
내가 잘못했어
잼 전혀 녹슬지 않음.
이런거 언제 생각하는거야,,,,,
오 존경스럽다.
내가 알던 오이형에서.최근 두번 연타
업그레이드됨. 사실 5번정도 업글되면
신앙같은 존재가 되는거지.
오이교주 되는날까지 드립 한번 가보자
개재밌음^^

므하하 오이를 찬양하라~ ㅋㅋㅋㅋㅋ
근데 더이상 없어 ㅋㅋㅋㅋ 2연타면 성공이지 ㅋㅋ
메버릭보팅도 2연타 성공했고!! ㄱ ㄱ ㅑ~~~~~~~

ㅋㅋㅋㅋ 스몬에서 나좀 바르지마!! 오이교주님.
빨랑 더 재밌는거 하나 올려줘~~
핵꿀잼이야 형!! ㅋㅋㅋ
스몬 이번에 20팩 도전중~~~ ㅋㅋㅋㅋ

난 운좋게 이기는거지 ㅋㅋㅋ
형을 어케 발라 ㅋㅋ

밑에꺼는 눈감은 거야!!!

아니 아닌데!!!

ㅎㅎㅎ.

헤헤헤 ㅋㅋㅋ

이노래 엄청좋아했지요. ㅎㅎ

작곡가 상줘야해요 ㅋㅋㅋ

이런 건 관찰보다 그냥 즐기는 게 최고 아닌감?^^

그저께 무심결에 저 라면송 동영상을 보다가 깜짝 놀라서 ㅎㅎㅎ
마이콜 눈이 따로있었단걸 이제야 알았거든 ㅋㅋㅋ

와ㅎㅎ 마이콜 다리길이봐ㅎㅎ
지금보니까 모델감이었네ㅎㅎ
거의 뉴위즈급 ㄷㄷㄷ;; ㅇㅈ?? ㅇ ㅇ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실을 밝히자니 같이 죽자는거 밖에 안되고 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사회성이 짙은 보도네요 너무 잘 봤습니다 ^^
둘리 좋아하는데 마이콜 눈에 대한 생각은 한번도 못해봤어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진심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

고길동아저씨 세상 츤데레
저 일당들의 만행에도 숙식제공이라니

그래도 난 디엘형이 좋더라♥

코러스가 입에 착 착 감기네요.
음성 지원 되는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가루가루 고춧가루 ㅋㅋ

캬.. 추억 소환이네요.ㅎㅎ
마이콜도 참 파란만장했죠

ㅋㅋ 마이콜이 고생많았죠

아~ 라면 먹고 싶으다~

형은 막걸리에 라면도 잘 어울릴거 같아 ㅋㅋ 1등 축하해 형 ㅋㅋ

이런 심오한 메세지가...ㅋㅋㅋㅋㅋ

ㅋㅋㅋ 만화는 다 이유가있엉 ㅋㅋ

둘리 만화는 보진 않았지만, 워낙 유명한 분이라...
근데 이렇게 보니, 마이콜은 이마가 넓은 건지 인중이 긴건지..ㅋㅋ

둘리를 안보셨다뇨!! 오오!!!!
신기합니다 ㅋㅋㅋ

눈알은 봤던거 같은데

기타 뭐야.. 진짜 소름돋는다
일렉 <<<<<<<<< 베이스 라는걸 표출하는건가

오 역시 구글맨 눈알을 봤구나 ㅋㅋ
베이스가 멋지긴 하지 ㅋㅋ

oooiii형 걱정마! 내가 수사반장 오라고할께 ㅎㅎ

CROP_20190403_001137.JPG

와 ㅋㅋㅋㅋㅋ 형 연식나오죠 ㅋㅋㅋ

아직 불혹은 아니야..형

내가 2살때 먹던 분유야 ㅋㅋㅋ

스크린샷(110).png

마이콜은 쌍둥이였고, 의문의 죽음을 당한 형의 복수를 위해 쌍둥이 동생이 잠입했습니다.
이런 좋은 글은 리스팀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형도 아무말 대잔치 최고 ㅋㅋㅋ

아이오 아이오~~
놀라운 관찰력입니다.

매의눈을 가졌죠 ㅋㅋ

세키로 어려운건 제가 인정합니다. 깼다는 사람들은 다 훼이크죠.
근데 마이콜은 자매님이셨나요?
2019-04-02 화요일 오후 11-35-53.jpg

형도 겜은 똥손이구나 ㅋㅋㅋㅋㅋ

마이콜 썬그라스 집에 있는데 ㅋㅋㅋㅋ

형도 눈밑으로 걸쳐줘야해!

김수정 작가의 해명이 필요하네요. ㅎㅎ

ㅋㅋㅋㅋㅋ 그쵸? ㅎㅎ

예. ㅎㅎㅎㅎ 근데 오이형 진짜 매의 눈인듯 ^^ 저걸 어떻게 찾았져? 역시 천잰가?

근데 길동아저씨 겁나 부자인거 알아???나이 30초반에 한강바로 앞에 단독주택가지고 있고....ㅋㅋㅋㅋ
근데 오이언니ㅜ안자고 모행???

언니 따라서 다이스 하고있었지 ㅋㅋㅋㅋ
근데 폭망했음 ㅠㅠㅠㅠㅠㅠ 언니미워 ㅠㅠㅠㅠ
난 한순간도 +가 안되던데 비결이 뭐야?

ㅋㅋㅋㅋ나 지갑 보면 알겠지만 나는 방금 20스달 먹었지룽!!! 메롱

10스달 배팅이라니 ㄷㄷ

ㅋㅋㅋ
나도 별로 알고 싶지 않은데..

쳇 ㅋㅋㅋ

마이콜 쌍둥이입니다
마이콜 , 미카엘

땡 실격!

오호~ 관찰력 최고임돠!

므흣 참 쓰잘데기없죠 ㅋㅋ

이게뭐옄ㅋㅋㅋ
귀여운 발상이로군

대박사건!!

요즘 저희집 아이들 둘리에 눈을 떳습니다. ^^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