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형이 문을 가르켰을뿐인데...

문을 열어버린 띨띨이형이 잘못했네 ㅋㅋ

골드형아 오늘 바쁜가봐...

어제그제 그렇게 씬나게 노셨는데 일좀해야징 ㅋㅋ

그러게 다들 바빠...
그런데 오이형!
파챠모형도 기분 안 좋을까?
카비 방송보고 급 걱정돼서..
본인에게 물어봐야 겠지?-.-

나도 요즘 일폭탄 떨어져서 회사에서 몰스팀을 못해ㅠㅠ
카비형 방송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유툽에서 선감상함 ㅋㅋㅋㅋ

분노를 ㅋㅋㅋ로 승화시킨 듯하네요
앞으로 자제할게요

땡챠모형 사진만 올렸다 하면 이 지경이네!!

ㅋㅋㅋ 저걸 다 폰으로 하다니 ㄷㄷㄷ

정말 너무나 힘드러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