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작품활동 1

in #kr-crazy6 years ago

오이형 형이 거기서 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오이형 좀 후덕해진 거 같지 요즘?
잘 먹고 다니나봐

뉴비존형처럼 많이 싸진 않나봐 ㅋㅋㅋㅋ

뉴비존나를 이길 자는 지구에ㅓ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91번 $2.089을 보팅해서 $2.80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